본문 바로가기

Game/Ubisoft Game

[Game] Assassin's Creed Series,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플레이 순서 추천, 어쌔신크리드 시리즈 추천

오늘의 리뷰는 Assassin's Creed Series 입니다.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어쌔신 크리드에 대해서 들어보신적은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매우 좋아하는 게임으로서 아직까지도 시리즈를 가끔 즐기고 있기도 합니다. 물론 아직 플레이를 하지 않은 게임도 있지만, 올해 목표 중 하나가 어쌔신 크리드 게임을 모두 해보는 것입니다. 

 

 

어쌔신 크리드는 암살자의 신념 및 암살자의 신조를 의미 합니다. 2007년 출시한 게임으로 아직까지도 많은 팬층을 소유하고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를 플레이하실때 참고하시고 이러한 내용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신다면 더욱 뛰어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Ezio Special

Assassin's Creed II - Deluxe Edition Assassin's Creed Brotherhood Assassin's Creed Revelations

어드벤처 타입의 어쌔신크리드 시리즈로서 가장 많이 사랑받은 에지오가 주인공으로 나옵니다. 모든 시리즈 한글 구성 및 스토리로서도 매우 뛰어나기때문에 많이 추천드리는 게임 시리즈이기도 합니다. 

 

이 시리즈만 플레이를 하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인기가 있었던 게임이며 에지오 스토리가 매우 재미있어서 플레이중이기도 합니다.

 

American Histor

Assassin’s Creed III Remastered  Assassin's Creed Black Flag Assassin’s Creed Freedom Cry 
Assassin's Creed Liberation Remastered  Assassin's Creed Rogue

에지오의 스토리와 다르게 아메리칸 팩은 3대에 걸쳐서 시리즈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가문의 이름은 컨웨이사가이며, 에드워드, 헤이담, 코너 컨웨이 3부자로 시리즈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에지오 스토리와 독자적인 스토리 구성되기 때문에 새로운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아메리칸 히스토리 구성은 호불호가 조금 나뉘며, 작품에 따라 게임평가가 매우 나쁘니 유의하셔야 합니다. 

 

Modern Revolutions

Assassin's Creed Unity Assassin's Creed Syndicate - Gold Edition

유니티, 신디게이트 모두 독자적인 스토리로 어느게임으로 시작하셔도 무방합니다. 사실 유니티는 어쌔신크리드 게임 중 가장 악평을 받은 게임이지만, 개인적으로는 프랑스 혁명당시 시대적 배경과 인터페이스의 편리함에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만 스토리적인부분과 DLC 블랙킹즈에서 불편함은 조금 있었습니다.

 

또한 어쌔신 크리드 입문자에게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그래픽적 완성도 등을 생각해보았을때, 유니티 > 신디게이트로 플레이를 해보시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Mythology

Assassin’s Creed Origins Assassin’s Creed Odyssey

기존 어드벤처 타입의 게임성을 버리고 유비식 오픈월드식으로 변경된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입니다. 사실 이 두 게임 모두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다회차 및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서 플레이타임 또한 제법 좋은편에 속합니다.

 

추천드리자면 오리진을 플레이하신 후 > 오디세이를 플레이를 추천드리며, 이전 어쌔신크리드와 완전히 다른 게임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물론 이전의 어드벤처 타입을 그리워하는 게이머도 있지만, 오리진, 오디세이가 시대적 트랜드 변함에 잘 적응하여 대중성을 지니게 되었다는 평판이 지배적입니다. 

 

모든 어쌔신 크리드를 즐기고 싶으실때

어쌔신 크리드를 즐기시려면 주관적인 기준으로는 플레이의 편안함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인터페이스와 구성 그리고 그래픽 등 매우 다양한 부분이 적용됩니다.

 

Ezio Special Modern Revolutions Mythology

모든 어쌔신 크리드를 플레이하고 싶다면 위와 같은 순서대로 플레이를 추천드립니다.

 

만약 자신이 처음 입문자이며, 어느정도의 시스템의 편리함과 그래픽 그리고 어쌔신크리드의 게임을 알아보시려면 아래와 같은 순서를 추천드립니다.

 

Modern Revolutions Mythology

인터페이스, 조작감, 그래픽, 스토리, 모두 독단적이고 충분히 즐기 실 수 있는 구성이기때문에 플레이를 하시면서 어쌔신 크리드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