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부서진 프로스냅 디럭스 카메라 얻기, 폴아웃76 부서진 프로스냅 디럭스 카메라 퀘스트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부서진 프로스냅 디럭스 카메라 입니다.

 

폴아웃76에서는 알게모르게 중요한 아이템을 하나 얻어야합니다. 그것은 바로 부서진 프로스탭 디럭스 카메라인데, 이 카메라가 가방 퀘스트 외에 다양한 도전(아톰샵 머니 얻기)을 클리어하는데 필요합니다.

 

이 카메라를 획득하려면 랜덤으로 등장하는 안셀의 시체에서 획득을 하여야 하는데, 이 안셀이 고정적으로 등장하는 것이 아니라 랜덤으로 맵에서 등장하게 됩니다. 

 

오늘은 안셀의 카메라가 어디에서 등장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서진 프로스냅 디럭스 카메라 얻기
화이트 스프링 리조트 캘리 대령 기념물 볼턴 그린스 광부 기념물
베클리 타일러 카운티 박람회장 웨이비 윌러드의 워터파크 필리피 전장 공동묘지

안셀이 등장하는 곳은 위의 리스트 외에도 여러곳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위치는 화이트 스프링 리조트 상점 입구 앞과 캘리 대령 기념물 장소 벤치 입니다. 생각보다 세션 이동을 통하여 쉽게 구하실 수 있습니다.

 

맵의 정 중앙 골프장의 화이트 스프링 리조트 빨간색 자동차 위에서 안셀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맵의 12시 방향에서 조금 아래에 있는 캘리 대령 기념물 타워 정상 벤치에서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맵의 12시 중앙 부분에 있는 볼턴 그린스 분수대에서도 안셀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맵의 정 중앙에 위치해있는 광부 기념물 계단에서 안셀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맵의 8시 방향에 있는 베클리 술집 자동차에서 안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맵의 11시에 위치한 놀이동산 타일러 카운티 박람회장에서 오른쪽 의자가 많은 곳에서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맵의 12시에 위치한 웨이비 월러드의 워터파크 주차장 자동차에서 안셀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맵의 12시에서 약간 아래쪽에 위치한 필리피 전장 공동묘지 벤치에서 안셀이 랜덤 등장 합니다.

 

카메라를 획득하셨다면, 땜장이의 작업대로 가야 합니다.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카메라 수리를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카메라를 찍으실때 기본적으로 카메라의 필름도 필요하기때문에 20~40장 정도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카메라 수리도 해줍니다.

 

카메라로 사진을 찍게 되면 참 재미있는 기능이 몇가지가 있습니다.

 

내가 찍은 사진이 바로 로딩 화면에 나타나게 된다는 점입니다.

 

또한 메뉴 > 사진 모드를 통하여 피사계, 거리, 사거리, 시야 등 조절도 가능합니다.

 

사진 갤러리에서는 잘못찍은 사진이나 마음에 들지 않은 사진은 사진 갤러리를 통하여 삭제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