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메인퀘스트, 크레이터와 한편, 레이더 퀘스트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메인퀘스트, 크레이터와 한편, 레이더 퀘스트 입니다.

 

두개의 파벌 중 하나의 진영만 선택하여 볼트79에 진입을 해야 합니다. 즉 이 퀘스트에서 게이머의 선택에 따라 한쪽 진영과 볼트79에 진입을 하게 됩니다. 미선택된 진영의 퀘스트는 자동으로 실패되니 이점 유의해주세요.

 

크레이터와 한편
볼트79를 습격할 준비가 완료되었다고 매그에게 알리세요.

레이더 진영 리더인 매그에게 대화를 하게되면 경고 메세지가 노출됩니다. 이 메세지는 레이더 진영과 같이 볼트79에 진입하게되면 정착민 퀘스트가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이에 따른 큰 문제는 없으니 확인해주시고 대화하시면 됩니다.

그 동안 진행하였던 정착민 퀘스트는 실패하게 됩니다.
"꿀 TIP"

레이더, 정착민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개인적인 스토리를 중심으로 게임 플레이를 하고 싶으시다면 정착민과 함께 진행하시는것이 조금 더 좋습니다. 이유는 레이더 진영과 볼트79에 진입하게되면 문을 폭탄으로 뚫고 들어가는? 말도 안되는 스토리와 약간 억지스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레이더 진영과 볼트79를 들어가게 되신다면 금괴를 나누지 않고 모두 가져갈 수 있으며, "록시" 작업을 통하여 평판 글리치를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좋습니다. 굳이 금괴를 나눠서 가질 필요가 없는 것이죠. 

정착민같은 경우 얼마전까지 평판 글리치가 있었으나 현재는 패치가 되어 글리치가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