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사이버펑크2077

[Game] CyberPunk 2077 Satori sword, 사이버펑크2077 사토리 검, 콤페키 플라자 가는방법

 

오늘의 리뷰는 사이버펑크 2077 리뷰 입니다.

 

사이버펑크2077 스토리에서는 콤페키 플라자(V와 재키가 사부로가 죽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때 바로 탈출하게 될 경우 신화등급의 무기와 권총을 획득하실 수 없게 됩니다. 이 아이템은 해당 메인 미션 중 1번만 획득 하실 수 있는 기회가 있는데, 만약 획득하지 못하였다면 인게임내에서 획득이 불가능한 아이템 입니다.

 

하지만 글리치를 통하여 콤페키 플라자를 다시 찾아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오늘은 해당 방법에 대해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사이버펑크2077
준비물
사이버웨어 2단점프 장착
2단 점프를 장착하시지 않으면 글리치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콤페키 플라자 위치

전체 맵에서 북서쪽(아라사카 워터프론트)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흰색 포인트 위치로 이동을 해주세요.

 

콤페키 플라자 침입 방법

스크린샷 지도에서 노란색 동그라미가 있는 지역에 차를 불러서 담 위로 올라가주세요.

세이브 1번 해주기!

 

1. 담을 너머 재키와 함께 정문에 들어갔었던 곳으로 이동
2. 차랑을 불러서 가드레일을 부수고 정문 대각으로 주차를 해주세요.
3. 이후 내리기를 시도하시면 철문 내부에 진입이 가능합니다.
(반대편으로 내리는경우가 있는데, 그럴때는 약간 문쪽에 공간을 확보하고 운전석에서 내릴 수 있도록 공간을 만들어주세요)

세이브 1번 해주기

 

1층(엘레베이터를 타고 98층으로 이동)

98층(스크린샷에 보이는 나무가 있는곳으로 이동) > 마지막 스크린샷이 있는 계단으로 이동)

 

스크린샷 지역으로 이동 > 환풍기가 보이는곳으로 점프 > 다음 포인트 지역으로 점프

세이브 1번 해주기

 

올라가신다음 화면이 하얀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타임스킵 야간 시간으로 설정해주세요

 

노란색 동그라미 포인트로 2단 점프를 해주세요.

 

획득하지 못한 신화 무기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탈출 방법

난간에 가기전에 세이브 한번 해주기!

옥상 발전기가 있는 쪽으로 이동해주세요. 이동 후 난간 끝에서 2단 점프하여 바다로 빠지시면 됩니다.
(만약 바다에 착지가 안되셨다면 불러오기로 세이브부터 다시 시작)

 

해당 위치까지 수영해서 벗어나주셔서 세이브 해주시고 다시 게임 플레이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비교적 많은 스크린샷이 있는데, 생각보다 어렵지가 않습니다. 건물 뚫기 방법으로 이동할 경우 난이도가 있지만 해당 방법으로는 탈출하기도 쉽고 진입하는것이 매우 쉽기때문에 누구나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