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Game] LOL 로그인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문제 해결 방법

오늘의 리뷰는 LOL 로그인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문제 해결 방법 입니다.

 

 

LOL을 플레이하시다보면 이유없이 이런 오류 문구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로그인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아래와 같이 처리하라고 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클라이언트에서 아래 오류 코드가 표시되는 경우: '로그인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세요.' 해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클라이언트에서 Alt+F4을 누르고 '종료'가 아닌 '로그아웃'을 클릭합니다.
  2. Ctrl + Shift + Esc를 눌러서 작업 관리자를 연 후 RiotClientServices.exe와 LeagueofLegends.exe의 모든 인스턴스를 종료합니다.
  3. 리그 오브 레전드를 재실행합니다. 클라이언트에 다시 로그인합니다.

문제가 여전히 해결되지 않는다면 위의 단계를 다시 시도하시고 이때'KillerServiceNetwork.exe'도 종료해 주세요. 이 프로그램이 사용자의 온라인 스트리밍을 우선 처리하기 위해 리그 오브 레전드의 대역폭을 줄여 연결을 차단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위 방법은 정상적인 방법의 해결방법이 아닙니다.

 

해결방법
롤에서는 변동되는 아이피로 한국서버에서 플레이를 하는 것을 막기 위하여 VPN을 사용하는 인원에게는 자동적으로 계정에 대한 잠금을 하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현재 VPN을 사용 하셨는지 아니면 DNS 변경이 이뤄졌는데, 게임을 실행하였는지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https://account.kr.riotgames.com/dormant/finish

 

KR Accounts Signup

 

account.kr.riotgames.com

위 링크로 이동

 

임시 비활성화 된 계정을 활성화 시켜주세요. 본인 인증을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