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Assassin's creed Valhalla

[Game] Assassin's creed Valhalla Update,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업데이트 정보 v1.1.1

오늘의 리뷰는 Assassin's creed Valhalla Update,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업데이트 정보 v1.1.1 입니다.

 

2021년 유비소프트측에서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v1.1.1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을 공개하였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아래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ubisoft.com/en-us/game/assassins-creed/valhalla/news-updates/5VJh2nOs6Mmyf8k7pfsCsf/null

 

Assassin's Creed® Valhalla - Title Update 1.1.1

Assassin's Creed Valhalla Title Update 1.1.1 inbound! Available January 14.

www.ubisoft.com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업데이트 정보

우리는 Xbox Series X|S, Xbox One, PlayStation®5, PlayStation®4, Ubisoft Connect, Epic Games Store, Stadia, Amazon Luna에 Title Update 1.1.1을 내일 2021년 1월 14일에 배포할 것이다.

패치 크기 및 배포 타이밍:   

  • Xbox Series X|S: ~ 7.5GB 
  • Xbox One: ~ 6.6GB 
  • PlayStation®5: ~2GB 
  • PlayStation®4: 2-3GB(지역에 따라 다름) 
  • PC: ~ 6.45GB 

모든 플랫폼에 대한 배치 타이밍: 오후 1시 CET | 7시 ET | 오전 4시 PT | 오후 11시 AEDT   

이러한 시간은 추정치이며 변경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아래 1.1.1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변경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유비소프트 커넥트 업적!    

Ubisoft Connect에 대한 게임 내 지원 추가. 

  • Quest 관련 성과 또는 반복 불가능한 성과에 대한 조건 잠금 해제: 
    • 잠금 해제 조건이 충족된 성과는 플레이어가 새로운 퀘스트를 완료할 때 튀어나올 것이다. 
  • 카운트 가능/반복 가능한 성과에 대한 잠금 해제 조건:   
    • 플레이어가 잠금 해제 조건을 지나 성과 관련 액션을 수행할 때마다 성과물이 튀어나온다. 

잡다한  

  • 애니머스 펄스는 이제 필요한 상황에 대해서만 사체를 강조할 것이다. 
  • 적들은 더 이상 무기 던지기 특전을 이용하여 자동 약탈될 수 없다. 
  • 회피 중 또는 공중에서 변장을 사용할 때 AI 탐지 수정.    
  • 죽음의 Stranding 오마주에 보상이 추가되었다.    
  • 이제 기진맥진한 상태에서 업그레이드 할 때 떨림과 배급을 다시 채울 것이다. 
  • 상호 작용 범위를 넘어서는 배율/아드레날린/화살 포도를 암시하는 흰색 점은 플레이어가 이미 최대 수량을 가지고 있을 때 더 이상 표시되지 않는다.    
  • 선수들은 이제 아스가르드에 있는 동안 언제든지 "웨이크업"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전에는 첫 번째 퀘스트를 완료해야 했었습니다.    
  • 이제 게임이 퀘스트를 계속하거나 다시 시작할 수 없다는 것을 감지할 때마다 일일 퀘스트가 재설정된다. 그 탐구는 정보 제공자에게 다시 활성화될 수 있다.    
  • 게임에서 발견된 문자에 Text-to-speech 추가. 
  • 색상 블라인드 및 자막 옵션에 미리보기 추가.    

균형 

  • 트윗된 손상은 Drengr 난이도에서 경기할 때 마찰을 줄이기 위해 로스트 울프 보스가 맞닥뜨린 값들을 처리하고 받은 값이다.    
  • Harpoon Impalilation Lvl 1 / 2에 대한 초기 피해 재조정.  

게임 개선

성능 및 안정성 

  • 성능 및 안정성 향상.    

그래픽, 오디오, 애니메이션 

  • 다양한 그래픽 문제 해결.    
  • 다양한 클리핑 문제 해결 
  • 다양한 NPC 애니메이션 문제 해결    
  • 독화살로 맞으면 더미가 지르도록 만드는 문제를 다루었다. 그것을 떨쳐버린다.
  • (SPOILERS) 므졸니르에 전기를 조금 넣고 줍는다. 
  • 전쟁의 외침이 반복되거나 이상하게 반복되는 문제를 다루었다. 
  • 경적을 울리고 왼발을 앞으로 내딛으며 움직이기 시작하는 문제를 다루었다.    
  • (사진 모드) 포토 모드 카메라로 아이들을 확대하면 그들의 얼굴이 왜곡되는 문제를 해결했다.    
  • 레이븐 스킨 중 일부가 낮은 레인지일 수 있는 이슈를 다루었다.    
  • (PS4) PS4의 일부 텍스처 최적화 
  • 시체스트레 사원 근처에서 질감 문제를 다루었는데, 질감 위를 걸을 때 플레이어들이 탈동맥화하도록 만들었다.    

퀘스트, 월드 이벤트, 사이드 활동 

  • 베오울프의 전설에서 조사된 후 단서 마커가 남아있을 문제를 다루었다.    
  • NPC가 생성되지 않을 수 있는 Sticky 상황의 이슈를 다루었다.    
  • '베이커의 애자'에서 플레이어가 낚시에 걸릴 수 있는 문제를 다루었다.    
  • 피싱 레슨에서 특정 상황에서 선수들이 세계 대회를 완주하지 못하게 한 문제를 다루었다.    
  • 빈랜드에서 돌아온 후 링컨시어에게 서약하고 선수들이 꼼짝 못하는 문제를 다루었다.    
  • 플레이어가 '잔혹한 운명' 동안 보스 싸움에 휘말릴 수 있는 문제를 다루었다. *아 그래, 정말 잔인한 운명. 
  • 일부 보물이 제 위치에 있지 않거나 약탈될 수 없는 문제를 다루었다. (Grandbridgescire, Hamptunscire, Oxenefordscire, Eurvicscire) 
  • 저장하려고 할 때 플레이어가 온라인 서비스 오류를 수신할 수 있는 문제 해결 
  • 대장장이를 만든 후 선수들이 블랙스크린에 걸린 문제를 다루었다.    
  • 라인 분리를 완료한 후 플레이어가 장벽 스톰링을 받지 못한 문제를 해결했다.    
  • '빛을 섬기는 일'에서 혜담이 무작위로 물속으로 화살을 쏠 때 보트에 갇히게 되는 문제를 다루었다.    
  • 플레이어가 해결 NPC와 상호 작용하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 플레이어들이 단서와 수수께끼의 완성을 방해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 플레이어들이 퀘스트를 완료하지 못하게 하는 aldorman의 부재에서 문제를 해결했다.    
  • 퀘스트 목표 마커가 '악마가 모든 최고의 음악을 가지고 있다'에서 잘못된 목적지를 가리키는 문제를 다루었다.    
  • 쥴버트가 우발적으로 살해되었을 때 선수들이 퀘스트를 완수하지 못하게 했던 War Dedy의 문제를 다루었다.    
  • 선수들이 레리온의 딸들 만남을 시작하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고네릴, 코델리아)  
  • Binding Fatest에서 보스가 돌에 걸려 꼼짝 못하게 만든 이슈를 다루었다.    
  • 에스트리드가 테이큰에 갇힐 수 있는 문제를 다루었다.    
  • Pull the Quill에서 플레이어가 Aelwyn과 상호작용할 수 없는 문제를 다루었다.    
  • Binding Fatest에서 Valkyrie의 Dive를 사용할 때 보스가 지하에 갇히게 한 이슈를 다루었다.    
  • 플레이어들이 퀘스트를 완료하지 못하게 하는 지혜의 가격에서 문제를 해결했다.    
  • 황금코를 가진 멧돼지에서 특정 상황에서 멧돼지가 가끔 사라질 수 있는 문제를 다루었다.    
  • 거머리 출혈에서 에크가 잘못된 위치에 있을 수 있는 문제를 다루었다.    
  • Of Blood and Bonds에서 선수들이 퀘스트를 완료할 수 없거나 Randvi에게 보고할 수 없는 문제를 다루었다.    
  • 플레이어들이 퀘스트를 완료하지 못하게 한 <방탕한 왕자>에서 이슈를 다루었다.    
  • 플레이어들이 올드 셀라 미스터리를 완성하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다루었다.    
  • 플레이어들이 퀘스트를 완료하지 못하게 한 A Contraction for the Eagnitions의 이슈를 다루었다.    
  • 마리 르위드 변장이 글로우페스트레스콰이어 아크를 마친 후에도 사라지지 않는 문제를 다루었다. *모든 사람이 그 도트 jpg를 좋아했다. 
  • Road to Harmatia에서 플레이어들이 퀘스트를 완료하지 못하게 하는 이슈를 다루었다.    
  • 크누드가 작은 문제에 휘말릴 수 있는 문제를 다루었다.    
  • 라그나르의 슨스에서 선수들이 우바와 교류하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다루었다. 
  • Puppets and Prises가 시작되기 전에 Basim이 NPCs와 싸우고 있었던 문제를 다루었다.      
  • Bring Reviation에서 선수들이 버킹엄의 롱하우스로의 문을 강제로 열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다루었다.    
  • 플레이어가 퀘스트를 완료하지 못하도록 하는 억압의 다리 문제를 다루었다.    
  • (스포일러) 킹 킬러에서 이바르가 로드리 방 문까지 접근하는 것을 막는 문제를 다루었다. 
  • A Fiend of Hell에서 플레이어들이 소들 중 하나를 검사하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다루었다.    

세계  

  • 잘못 배치된 다양한 텍스처 또는 오브젝트 처리.    
  • 플레이어가 고착될 수 있는 몇 가지 사례를 다루었다. 
  • 빈랜드에 떠 있는 보트를 착륙시켰어 

게임플레이, 컴뱃, AI  

  • 다양한 NPC 동작 문제 해결.    
  • NPC들이 때때로 그들이 도망친 장소로 돌아가는 문제를 다루었는데, 그것은 여전히 급습되고 있다. 
  • 때때로 고래들이 공중에서 도망치는 행동을 시작하는 문제를 다루었다.    
  • SHIFT 키를 쥔 M과 K로 양궁이 막히는 문제를 해결했다.    
  • 포식자 활이 있는 선동 또는 포이즌 트랩을 사용하여 플레이어의 시야를 차단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 간수들이 가끔 아이보르가 그들의 파벌 멤버들을 기름 항아리로 불태우는 것을 보는 것에 대해 적대감을 가지고 반응하지 않는 문제를 다루었다. *난-어, 신경쓰지 않는다. 다음 단계로 넘어가자 
  • 빈랜드에서 NPC들이 그들에게 시체를 던져서 살해될 수 있는 문제를 다루었다.      
  • 비요른을 선박 승무원으로부터 제외시킨 문제를 다루었다.    
  • 2-4개의 세트 피스를 장착했음에도 기어 퍼크가 작동하지 않는 멘토 세트 문제를 해결했다.    
  • 이동 동작 중 하나에 Q 또는 E 버튼이 할당되었을 때 플레이어가 협곡을 제어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다. 

능력, 특권, 기술 

  • 안내 화살표로 일부 범위별 특수 능력을 잘못 사용할 수 있는 문제를 다루었다. 
  • Feign Death를 사용할 때 하나의 NPC가 Eivor의 곁을 떠나지 않는 문제를 다루었다.    
  • 적대적인 개들에게 몇 가지 능력이 작용하지 않는 문제를 다루었다. 
  • 퀘스트 A Little Problem(작은 문제)을 완료한 후 인간의 가장 친한 친구가 잠금을 해제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다.    
  • 멘토 세트에서 2-4개의 부품이 장착되었음에도 기어 퍼크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HUD  

  • 다양한 UI/HUD 문제 해결 
  • 화살표 양이 12에서 고착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다. 
  • 전투 중에 UI 언어 변경이 적용되지 않은 문제를 해결했다.    
  • 카메라는 이제 애니머스 스토어에서 문신을 볼 때 캐릭터와 더 가까워질 것이다.    
  • 컬러 블라인드 미리보기가 메뉴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다.    
  • 고대 순서 메뉴에 색상 블라인드 값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다루었다.    
  • 완료된 퀘스트 목록에 빈 상자가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했다.    
  • 땅에 닿기 직전에 메뉴를 열면 가을 손상이 부정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다.    
  • 적군이 기절했을 때 자동 약탈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다.    
  • 라쿨프 수도원을 급습할 수 없는 문제를 다루었다. 
  • 새로 획득한 신의 은총에 대한 몇몇 아이콘이 누락된 이슈를 다루었다.    
  • 인게임 뉴스가 때때로 제대로 로드되지 않는 문제를 다루었다.      
  • Vegvisir(전방) 또는 Muninn(전방) 스키마를 구입할 때 플레이어가 잘못된 아이템을 받게 된 문제를 해결했다. 
  • 플레이어들이 아스가르드 선박 계획의 복제품을 획득할 수 있는 문제를 다루었다.    

시스템 

  • 대가족에서 보스가 싸우기 직전에 새 포인트를 추가했다.      
  • 1.0.4 이후 플레이어가 빠른 여행을 할 수 없도록 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 Xbox/PlayStation 컨트롤러에 대한 활 쏘기에 대한 강제 트리거 피드백 추가.    
  • (Stadia) 세이브 시간을 현지 시간으로 반영하지 못하게 한 이슈를 다루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