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team Game

[Game] Yakuza: Like a Dragon Review, 용과 같이 7: 빛과 어둠의 행방 리뷰, 플레이타임

 

오늘의 리뷰는 Yakuza: Like a Dragon Review, 용과 같이 7: 빛과 어둠의 행방 리뷰, 플레이타임 입니다.

 

2019년에 발매된 용과같이4 입니다. 주 무대 배경은 2010년 도쿄의 카무로쵸이며, 어둠의 뒷골목 세계에서 일어난 총기 발포 사건 그리고 배후 세력의 음모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를 진행하고 주관적인 생각은 가급적이면 제외하고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이 리뷰가 100% 이 게임의 모든것을 반영한다고 생각되지 않지만, 

리뷰를 통하여 게임을 구매하시는데 있어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Yakuza: Like a Dragon
게임 장르
롤플레잉, 액션, 소울 스타일, 일본 롤플레잉

 

게임 스토리
키류 카즈마 이야기의 5번째 장을 리마스터된 1080p 및 60fps로 경험해보세요.

2012년 12월, 키류 카즈마는 전설적인 야쿠자의 과거와 함께 오키나와의 평화로운 보금자리를 떠났습니다.

이제 그는 후쿠오카의 홍등가에서 진정한 정체를 감추며 택시 운전사로 살아갑니다... 소중한 누군가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그러나 균형을 맞추고 있던 관동과 관서 야쿠자 사회에 불안한 기운이 떠돌기 시작하고... 일본의 모든 야쿠자 조직을 전쟁으로 몰아넣는 음모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소중한 이의 꿈을 지키기 위해, 키류는 싸움의 소용돌이로 다시 한번 발을 들이며 휘말리게 됩니다.

일본의 5개 대도시에서 벌어지는 네 남자와 한 소녀의 꿈을 좇는 이야기. 시리즈 사상 가장 장대한 스케일로 펼쳐집니다.

도지마의 용, 키류의 여정을 완성하세요.

 

Yakuza: Like a Dragon 플레이타임
메인 스토리 46 시간 30분
메인 + 서브  64시간 30분
모든 퀘스트 96시간 30분
새로운 주인공으로 변경된 용과같이 시리즈 입니다. 성공적인 주인공 교체를 하였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이전에 비하여 엔진의 발전을 통하여 완성도 높은 게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메타 스코어

 

구매해도 될까요?
이전 용과같이 시리즈를 플레이하지 않아도 새롭게 스토리를 플레이 하실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하지만 분계점마다 관련성 있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이전 시리즈를 접하고 플레이를 하신다면

더욱 즐겁게 게임 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