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team Game

[Game] Outriders Review Play Time, 아웃라이더스 리뷰 및 플레이타임

 

오늘의 리뷰는 Outriders Review Play Time, 아웃라이더스 리뷰 및 플레이타임 입니다.

 

2021년 4월 21일 스퀘어에닉스에서 배급을 하고 있는 아웃라이더스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최근 아웃라이더스 게임을 즐기느냐고 게임 리뷰를 많이 못하였습니다..

 

이 게임은 출시 전 크게 이슈가 되지 못하였던 게임이었습니다. 하지만 출시 이후 동접자가 30만명에 될 정도로 폭팔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팀 게임 입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문제점이 노출되고 있는데, 가장 큰 문제는 바로 감자서버(서버 불안정) 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게임 플레이를 진행하고 주관적인 생각은 가급적이면 제외하고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이 리뷰가 100% 이 게임의 모든것을 반영한다고 생각되지 않지만,

리뷰를 통하여 게임을 구매하시는데 있어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Outriders 
게임 장르
롤플레잉, FPS, 액션, 어드벤처, 협동, 3인칭 슈터

 

게임 스토리

아웃라이더즈는 플레이어 1-3인이 함께 플레이하는 협동 RPG로, 독창적이고 어두우며 위험한 공상과학의 세계관을 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만의 아웃라이더를 만들어 적의 행성으로 여정을 떠나게 되며 인류는 그곳 에녹의 참호에서 피를 흘리게 됩니다.

다양한 세계관의 풍부한 스토리텔링으로 여러분은 퍼스트 시티의 빈민가와 판자촌을 떠나 누가 보내는지 알 수 없는 신호를 좇아 숲과 산, 그리고 사막을 횡단할 것입니다.

폭력적이고 격렬한 총격전과 무기고를 가득 채운 반전의 매력을 가진 수많은 무기들과 장비 세트들을 갖춘 아웃라이더즈는 업계 최고의 슈팅 게임 개발자 중 하나인 People Can Fly가 개발한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에게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플레이를 선사할 것입니다.

슈팅 게임의 격렬함, RPG의 심오함
아웃라이더즈의 잔혹하고 피비린내 나는 전투가 광란의 총격전, 폭력적인 힘, 그리고 심오한 RPG 시스템과 합쳐져 진정한 하이브리드 장르를 창조해냈습니다.

 

어둡고 위험한 여정

발신자를 알 수 없는 신호의 근원을 찾기 위해 떠나는 여정에서 적의 행성, 에녹을 발견하세요.

 

다이내믹한 1-3인 플레이어의 협동 플레이

드롭인 드롭아웃 협동 게임에서 싱글플레이 또는 두 명의 친구들과 함께 초진화 행성의 공포에 맞서 싸워보세요.

 

4가지 고유 클래스

자신만의 아웃라이더를 맞춤 제작하고 각 캐릭터의 스킬 트리를 갖춘 4가지 고유 클래스 중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클래스를 선택해보세요.

 

부품 재활용 및 제작

인간성과 자존심은 잠시 뒤로하고 수많은 종류의 맞춤 수정 가능한 총과 장비로 아웃라이더를 맞춤 제작하고 업그레이드해보세요.

 

사이버펑크2077 플레이타임
메인 스토리 15 시간
메인 + 서브  30 시간
모든 퀘스트 55 시간
가격대비 매우 플레이 타임이 짧은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타 스코어

 

구매해도 될까요?
70시간 플레이 해본 결과 게임 자체적으로는 매우 재미 있습니다. 또한 스토리도 매우 좋고 이해도 쉽게 됩니다. 다만 현재 감자서버(불안정)한 부분이 매우 크고, 가격적으로 7만원이라는 금액을 줘도 할만한 게임일까? 라는 생각을 해보았을때,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여 줍니다. 최대 4만원, 평균 2.5정도면 구매해서 해볼 만한 게임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