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유비무환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입니다.

 

유비무환 퀘스트는 폴아웃76 배경지역인 웨스트버지니아주에 핵전쟁으로 인한 바이러스가 있기때문에 예방 백신을 맡아야 합니다. 따라서 바이러스에 감염된 동물의 혈액 샘플을 채취하여 "허드슨 박사"의 연구소에서 당신의 캐릭터의 예방 접종을 해야 합니다. 안그러면 바이러스로 인하여 당신도 스코비치(좀비)가 되고 말테니깐요.

 

고장난 혈액샘플 기계의 수리를 위하여 당신은 t-퓨즈(전력장치)와 바이러스에 감염된 동물의 혈액을 샘플 채취하는 것이 목적 입니다.

 

유비무환

Map의 9시 방향에 위치한 AVR 의료센터로 이동 합니다.

 

스코비치(좀비)를 물리치면서 제일 지하로 이동하시면 AVR 의료 연구소 단말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말기를 체크하면서 혈액 표본 분석 클릭하면 각 몬스터의 혈액을 채취하라고 합니다.

이러한 형태로 Map에 표시가 되는데, 각 몬스터의 혈액 표본을 획득하셔야 합니다. 혈액 표본을 채취하기 위하여 밖으로 나간 뒤 각 지역에서 두더지쥐와 야생구울, 늑대의 혈액을 각각 채취해줍니다.

 

각 혈액 샘플을 채취하실때 주의하실 점은 "스페이스" 눌러서 채집하셔야 합니다.

Tip : 두더지는 야행성 동물로서 게임에서도 밤이 되어야 출몰 합니다.

 

이제 나머지 재료인 t-타입 퓨즈를 획득하러 가야 합니다.

 

해당 집에 뒷쪽 통로를 통하여 지하로 내려가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T-타입 퓨즈를 획득하고 다시 허드슨박사 연구소로 이동

 

AVR 의료센터 단말기가 있던 지하로 다시 내려가서 채취한 혈액을 원심 분리기에 넣고, 기계가 정상동작할 수 있도록 T-타입퓨즈를 변경해줍니다.

 

혈액 분석 진행

 

단말기 좌측에 보이는 캡슐에 들어가서 예방 접종을 받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