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사적인문제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사적인문제

상태창(I) 를 누르고 아이템 > 홀로테이프에 가셔서 > 감독관의 일지 제 1부를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서튼으로 이동하라는 퀘스트 창이 나오게 됩니다.

 

Map의 9시 중신부에 감독관의 집 바로 옆에 서튼의 다음 일지를 찾으라고 나옵니다.

 

집의 2층에 서튼의 일지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상태창(I) > 아이템 > 홀로테이프 > 감독관의 일지 제2부를 클릭해줍니다.

 

맵의 중앙 공항의 바로 옆의 모건타운 고등학교로 이동해 다음 일지를 찾으라고 나옵니다. 

TIP) 스쿨 버스가 있는 곳의 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미션 아이템 획득 가능

 

상태창(I) > 아이템 > 홀로테이프 > 감독관의 일지 제3부를 클릭해줍니다.

 

Map의 중앙에 있는 볼트텍 대학에 갑니다.

 

정문에서 들어와 2층 계단으로 올라가서 뒤에쪽 큰 교실로 들어가시면 감독관의 일지를 획득 하실 수 있음

상태창(I) > 아이템 > 홀로테이프 > 감독관의 일지 제4부를 클릭해줍니다.

 

Map의 7시방향에 웰치에서 다음 일지를 찾으라고 합니다. 찾은 후 상태창(I) > 아이템 > 홀로테이프 > 감독관의 일지 제5부를 클릭해줍니다.

 

Map의 7시 방향 블레어 산으로 가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똥개훈련이 심한데??)

 

여기서 중요한것은 감독관의일지 + 옆에 있는 창고 지하실 키 카드도 챙겨주셔야 합니다.

 

상태창(I) > 아이템 > 홀로테이프 > 감독관의 일지 제6부를 클릭해줍니다. 추가적으로 획득한 지하실 카드로 바로 옆 지하실로 들어가 줍니다.

 

스코비치(좀비)가 된 에반을 죽이면 퀘스트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