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일일퀘스트를 위한 할로윈 사탕 얻는 방법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할로윈사탕 얻기 입니다.

 

폴아웃76에서는 일일퀘스트가 존재합니다. 이 중 일일퀘스트에서 케이크, 파이, 혹은 사탕을 섭취하세요(0/20) 이라는 퀘스트가 존재합니다. 사실 처음에 케이크, 파이, 사탕 20개를 구하기가 쉽지 않은데, 간단한 이벤트 참여로 사탕을 대량으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할로윈 사탕 얻는방법

맵으로 5시 제일 끝에 있는 와토가 지역에서 램덤으로 열리는 이벤트 : 몬스터 매시 라는 것이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하여 할로윈 사탕을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 이 할로윈 사탕으로 전설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데, 전설 1성이기때문에 효율이 나빠서 일일퀘스트 사탕 먹는것에 사용하시는것이 매우 유용합니다.

 

1회 참여로 최소 50~100개 가량 획득하실 수 있으며, 대략 200개정도 획득하신 후 일일퀘스트 완료 용도로 가지고 계시는 것이 매우 좋아 보입니다.

 

주의사항
해당 이벤트는 유저간 PVP가 가능 합니다.
이벤트 시작 후 PVP가 가능하며, 죽을 경우 획득하였던 할로윈 사탕을 드롭합니다.
예전에는 PVP용도로 참여율이 높았으나, 현재는 참여율이 낮아 사탕 획득하시기에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 뭔가 고인물 냄새가 난다면 뒤도 돌아보지 말고 도망칩시다. 목표는 오직 사탕이기때문에...

 

이벤트 : 몬스터 매시 진행 방법

이벤트에 참여하게되면 초기에 퀘스트를 받게되며, SMART 선택 기기를 사용하여 이벤트를 강제적으로 실행 시킬 수 있습니다. 이벤트 실행 시 PVP가 활성화 될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또 다른 방법으로는 괴물 가면을 착용하는 순간부터 PVP가 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가면을 착용한 후 사탕 바구니를 찾으시며 됩니다. 물론 PVP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사탕 바구니를 찾아 재충전 할 경우 타임어택 종료 후 할로윈 사탕 보상이 더욱 많아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