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일일퀘스트, 케이크 파이 혹은 사탕을 섭취하세요.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일일 퀘스트 입니다.

아톰 샵 교환 가능 게임 내 머니 교환 불가 퀘스트 머니
아톰 머니 병뚜껑 금괴

폴아웃76 게임에서 사용되는 통화로는 3가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 아톰머니는 도전(일일, 주간, 퀘스트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하여 통화를 획득 하실 수 있는데, 오늘은 도전을 통한 아톰 머니를 벌 수 있는 일일퀘스트에 대한 공략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보통 일일퀘스트는 자정 고정으로 초기화 됩니다.

 

케이크, 파이 혹은 사탕을 섭취하세요.

>할로윈사탕 얻는 방법<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일일퀘스트를 위한 할로윈 사탕 얻는 방법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할로윈사탕 얻기 입니다. 폴아웃76에서는 일일퀘스트가 존재합니다. 이 중 일일퀘스트에서 케이크, 파이, 혹은 사탕을 섭취하세요(0/20) 이라는 퀘스트가 존재합��

zcomit.com

일일퀘스트 중 케이크, 파이 혹은 사탕을 섭취하는 퀘스트가 있습니다. 수량은 20개를 섭취해야하기때문에, 케이크, 파이, 사탕은 따로 설계도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물론 유저상점에서 자판기에 진열되어 있는 것을 구할 수 있으나, 해당 아이템을 판매한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수급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간단한 이벤트(몬스터매시)를 참여하여 할로윈사탕을 얻게되신다면 당분간 이 일일퀘스트에 대한 걱정이 사라집니다.

 

이벤트 1회 참여하여도 대량으로 획득되기 때문에 200개정도 획득 후 일일퀘스트 시 섭취하여 쉽게 클리어 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케이크, 파이, 사탕 획득 방법
선물상자 슈가밤
화이트 스프링 리조트 쓰레기통 행운의 통조림 카드(40% 증가) 장착하여 쓰레기통 뒤지기
션샤인 메도우 작업장 슈가밤 생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