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Level Up Glitch, 폴아웃76 정착민 평판 글리치를 활용하여 부캐 키우기

오늘의 리뷰는 Level Up Glitch 입니다.

 

폴아웃76에는 정말 많은 글리치가 존재합니다. 이로인하여 유저간의 일부 밸런스가 무너지는 형태가 발생되기도 하지만 또 다르게 편의성적으로 매우 편안해 질 수 있는 도움이 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Glitch 란?
"갑자기 상실하다, 갑작스런 고장, 돌발 사고"의 뜻

 

오늘은 정착민 워드 글리치를 통하여 부캐를 키우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정착민 워드 평판 글리치<

 

[Game] Fallout76 Wastelanders Word Glitch, 폴아웃76 정착민 평판 글리치, 정착민 평판 작업 한번에 끝내버�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ord Glitch 입니다. 폴아웃76 웨이스트랜더의 세계관에서는 다양한 세력 중 정착민, 레이더 진영이 가장 큰 세력이라고 생각 합니다. 차후 이 두 세력 중 하나를 선택하여 볼�

zcomit.com

준비물

접속중인 친구 1명 퀘스트 완료를 위한 아이템(삼투키트)

이전에 작성되었던 글리치 방법을 먼저 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방법은 동일하며, 키우실 부캐릭터에 퀘스트 아이템만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워드 글리치로 획득 할 수 있는 아이템

병뚜껑 가증권 EXP 800 정도

특히 EXP 같은 경우 캐릭터의 INT에 따라 획득되는 경험치양이 달라지기 때문에 불굴 방어구 + INT 스텟이 올라가는 약물 효과까지 같이 적용될 경우 더욱 빠른 레벨링이 가능해 집니다.

 

얼마나 빠른가요?

대략 10분정도 워드 글리치를 진행하였을때, Level 2의 캐릭터가 Level 15가 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 창고용으로 순회약국이 필요하시다거나, 부캐릭터 양성을 준비중이라면 워드 글리치를 통하여 레벨링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