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Word Glitch, 폴아웃76 정착민 평판 글리치, 정착민 평판 작업 한번에 끝내버리자.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ord Glitch 입니다.

 

폴아웃76 웨이스트랜더의 세계관에서는 다양한 세력 중 정착민, 레이더 진영이 가장 큰 세력이라고 생각 합니다. 차후 이 두 세력 중 하나를 선택하여 볼트79에 진입하게 되는데, 금괴를 획득 한 이후 각 세력의 평판에 따라 획득하실 수 있는 아이템이 존재 합니다. 

 

정착민 평판에 따른 획득 할 수 있는 아이템 

금괴로 구매할 수 있는 설계도
플레어(신호탄) 소몰이막대 정착민 건틀릿
경작 타일 가방 개조 가우스 샷건

 

준비물

접속중인 친구 1명 퀘스트 완료를 위한 아이템(삼투키트)

삼투키트는 워드 퀘스트를 완료해줄 수 있는 아이템이지만 잡동사니가 아니라 기타 탭으로 빠지는 아이템이라서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Word Glitch

맵의 중앙에서 6시에 위치한 파운데이션으로 이동합니다.

 

밤에는 워드가 항상 침대에서 자고 있으니 워드에게 가서 대화를 해줍니다.

 

위 스크린샷의 이미지가 나올때까지 건너뛰기 같은것을 하지마시고 이야기를 해주세요. (위 스크린샷에서 아무것도 하지 말아주세요. 절대 퀘스트 완료하시면 안됩니다)

 

Ctrl + Tab 키를 눌러서 친구목록을 눌러주시고 다른 세션에서 접속중인 친구의 세션으로 참가해줍니다. 

 

친구 세션에 접속하시게 되셨다면 (i) 상태창을 눌러서 "포탑 회로 기판" 아이템을 받으셨는지 확인해주세요. 만약 포탑 회로 기판을 받지 못하셨다면 글리치가 되지 않습니다.

 

이후 워드에게 가서 "3번째 대화 내용"(평판 점수를 가장 많이 줌) 을 클릭해주세요. 

주의사항

대화를 Skip이나 건너뛰기를 하지마세요. 대화를 다 들어주세요.

 

퀘스트가 완료 되었다는 메세지가 화면에 노출될 경우 다시 친구 세션으로 이동하시거나 로비로 나가주세요. 그리고 접속해주세요.

 

다시 접속하셨을 경우 "일일 : 중요한 장비" 퀘스트가 무한으로 반복 되게 됩니다.

 

정착민 평판은 그 동안 올리기 매우 어려웠었는데, 글리치로 인하여 2~3시간이면 최대치까지 평판을 달성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게시글은 "폴아웃76 디시인사이드"에서 정보를 획득하여 스크린샷 및 추가적인 정보를 다듬어서 등록한 글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