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ATALAS Event 기증 현황, 폴아웃76 아틀라스 이벤트 2차 기증 현황 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ATALAS Event 기증 현황 입니다.

 

현재 폴아웃76에서는 브라더후드 스토리가 추가될 수 있도록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대략적인 내용으로는 애팔레치아에 브라더후드가 ATLAS 관측소에 기지를 건설할 수 있도록 잡동사니를 기증하는 이벤트입니다.

 

>ATLAS EVENT 알아보기<

 

[Game] Fallout76 Wastelanders ATALAS Event, 폴아웃76 아틀라스 이벤트 진행 방법 및 보상, 애팔레치아에 브�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ATALAS Event 참여 및 보상 정리 입니다. 2020년 8월 4일 21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오늘부터 폴아웃 이벤트인 아틀라스를 즐기 실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

zcomit.com

이벤트 목록

 

1차 이벤트 현황

사실 생각보다 기증 갯수가 많다고 생각하였는데, 많은 분들이 기증하여 이벤트 마지막날 BOS 베레모를 획득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차 이벤트 아이템은 약 6일동안 아톰샵을 통하여 무료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2차 이벤트 현황

2차 이벤트에서는 첫날 너무나도 저조한 이벤트 참여율에 이벤트가 깨지 못할 것이라는 생각을 하였는데, 2일째날 엄청난 수량의 기부로 인하여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었습니다. 2차 이벤트 아이템은 약 6일동안 아톰샵을 통하여 무료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보상 아이템

BOS 베레모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