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Update 내용 정리, PTS(테스트서버), 콜로서스 레이드, 미트 위크가 돌아 옵니다.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Update 내용 정리, PTS(테스트서버), 콜로서스 레이드, 미트 위크 입니다.

 

2020년 8월 13일 Bethesda 공식사이트에 폴아웃76에 대한 업데이트가 공지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으며, 알아보기 쉽게 내용을 리뷰를 통해 전달해드리고자 합니다.

 

>PTS, 콜로서스 레이드, 미트 위크 업데이트 소식<

 

Fallout 76 | Fallout 76: Inside the Vault – PTS, A Colossal Problem, & Meat Week Begin Soon

Read within for details about new features that are coming to the PTS this week, an upcoming update to enable “A Colossal Problem,” a reminder about the Meat Week Seasonal Event.

fallout.bethesda.net

 

신규 Update 내용 정리

PTS(Pubilc TEST Server) A Colossalproblem Meat Week
이번 신규 업데이트 내용의 핵심은 3가지 입니다.

PTS 서버가 개설됩니다. 그리고 지난 업데이트에 포함되지 않았던 콜로서스 레이드가 추가 됩니다. 또한 매년 연례 행사 이벤트였던 미트 위크가 진행 됩니다.

 

PTS(Pubilc TEST Server)

레전드리 퍽 데일리옵스 아머 에이스 캐릭 별 몬스터 레벨링 변경
레전드리 퍽 카드 PTS 서버에서 신규 레전드리 퍽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보다 개선 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일반 퍽 카드를 분해하여 얻을 수 있었던 코인을 2배 가량 획득 하실 수 있게되어 보다 빠른 레벨링이 가능해졌습니다.
데일리 옵스 데일리 옵스라는 인스턴트 컨텐츠가 등장하게 됩니다. 이 인스턴트 컨텐츠는 몬스터가 특별한 돌연변이를 가지고 있습니다.(폭팔 및 스텔스 등) 따라서 전투 시 다양한 전략을 필요하게되며, 또한 다양한 전리품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이 컨텐츠는 1인이 즐길 수 있기도 하며, 최대 4명으로 그룹을 통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아머 에이스 신규 아머 에이스라는 SCORE 보드가 추가 됩니다. 이 이벤트는 다음달 패치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캐릭터별 몬스터 레벨링 스케일링 변경 몬스터 레벨이 캐릭터 레벨에 따라 변경됩니다. 저렙 및 고렙 유저가 같이 플레이를 하여도 이에 각자의 캐릭터 레벨이 맞는 레벨대의 몬스터가 등장하게 됩니다. 

 

A Colossalproblem

콜로서스 레이드 지난 업데이트 예정이었던 콜로서스가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 됩니다. 사실 지난 업데이트에 추가되지 않아서 많은 게이머들의 원성을 들었지만 이번에 추가된다고하여 다행입니다.

 

Meat Week

미트위크 매년 연례 행사인 미트 위크 이벤트가 돌아옵니다. 15분마다 에팔레치아의 주변에서 프라임 고기를 획득하는 이벤트이며, 이에 따른 보상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