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Event Meat Week, 폴아웃76 시즌 이벤트, 미트위크에 플레이 방법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Event Meat Week 입니다.

 

폴아웃76에서는 매년 시즌으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가 존재 합니다. 시즌 이벤트에 대해서 정리해서 말씀드리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Meat Week Primal Cuts Pasnacht Day Hunt for the Treasure Hunter Holiday gift MisChief Night
미트위크 미트위크 연계 파스나흐트 보물 사냥꾼 사냥 크리스마스 선물 장난의밤
8월 8월 5월 5월 12월 10월
현재 8월달에 진행되고 있는 퀘스트는 Primal Cuts, Meat Week이며, 두 이벤트는 서로 연계 이벤트입니다. 그러면 미트위크 이벤트에 대해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Meat Week

미트위크는 매 시간 정각에 열리는 이벤트 입니다. 위치는 볼트79 근처에서 열리게 됩니다.

 

이벤트가 시작되게 되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게이지가 생기며, 이 게이지에 따라 상응하는 보상을 얻게 됩니다.

 

게이지 채우는 방법
Primal Cuts

매 시간 15분, 30분, 45분마다 지도에 "원시적 키트" 라는 이벤트가 활성화가 되며, 각 단계의 웨이브에 따라 "프라임 미트"를 획득하게 됩니다.

"프라임 미트"는 미트위크 게이지를 채우는 용도로 사용 됩니다.

 

찰리의 먹이더미

찰리에게 먹이를 줌으로서 게이지가 일정 상승하게 됩니다.

 

목재 더미

목재를 기부함으로써 게이지가 일정 상승하게 됩니다.

 

크리터 덩어리 기부

동물의 잡고 획득한 크리터 덩어리를 기부함으로써 게이지가 일정 상승하게 됩니다.

 

꼬치구이

꼬치구이를 지속적으로 구워줌으로써 게이지가 일정 상승하게 됩니다.

 

드럼통

드럼을 지속적으로 쳐줌으로써 게이지가 일정 상승하게 됩니다.

 

냉장 박스

채소를 지속적으로 기부함으로써 게이지가 일정 상승하게 됩니다.

 

이벤트 게이지 감소되는 사항
썩은 남은 음식 수풀의 불 똥 더미
썩은 남은 음식을 치우지 않으면 게이지가 감소 수풀에 불을 끄지 않으면 게이지가 감소 청소하지 않으면 게이지가 크게 감소합니다.

 

이벤트 보상 정리
고기다지개 개조 : 고기다지개 매콤 개조 : 고기다지개 소금 개조 : 고기다지개 후추
설계도 : 화염방사기 설계도 : 쉬쉬케밥 피범벅 의상 피범벅 모자
그릴마스터 모자 설계도 : 타토 샐러드 의상 : 젖소 의상 모자 : 젖소 모자
설계도 : 브라움 그릴  설계도 : 찰리 백팩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