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Update, 폴아웃76 긴급 수정 업데이트 진행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Update, 폴아웃76 긴급 수정 업데이트 진행 입니다.

 

Bethesda 공식 사이트에서 폴아웃76에 대한 긴급수정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라며, 간략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Fallout76 긴급 수정 업데이트 내용<

 

Fallout 76 | Fallout 76: Hotfix Notes – August 18, 2020

We’re releasing a new hotfix to enable the “A Colossal Problem” Public Event and apply bug fixes.

fallout.bethesda.net

 

긴급 수정 안내

각 플랫폼에 따라 적용되는 패치와 용량 업데이트 버전은 아래와 같습니다.

PC (Bethesda.net): 1.3.3.31 (24.6 MB)
PC (Microsoft Store): 1.3.3.31 (1.65 GB)
PC (Steam): 1.3.3.31 (83.2 MB)

'엄청난 문제' 지금 이용 가능

이번 패치를 통해 새로운 공용 이벤트인 '엄청난 문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8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무시무시한 전설의 웬디고 콜로서스와 갑작스럽게 마주치며 머농거 광산의 중심부를 더 심도 있게 탐험해볼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엄청난 문제'를 시작하려면 플레이어들은 반드시 새비지 분수령의 머농거 광산에 첫 번째 핵을 투하해야 합니다.
업데이트 21 패치 안내를 확인해보세요 추가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버그 수정

동료
정착민 채집꾼: 이제 플레이어는 정착민 채집꾼 동맹이 있어도 일일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C.A.M.P. 및 작업장

벽: 이제 플레이어가 C.A.M.P.에 건설할 때 단색 벽과 문간 벽을 올바르게 교제할 수 있습니다.

악용: 소형 발전기와 관련된 C.A.M.P. 예산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아이템

첩보 기관 아머: 이제 첩보 기관 아머 팔다리를 위한 주머니 장착 및 큰 주머니 장착 개조를 레그로부터 금괴 더미로 올바르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언더아머: 이제 브라더후드 오브 스틸 군복이 복장이 아닌 언더아머로 올바르게 분류됩니다.

 

성능과 안정성

성능: '엄청난 문제' 이벤트 지원을 위해 일부 성능이 최적화되었습니다.

 

퀘스트 및 이벤트

레브와 러시아에서: 플레이어가 스프루스 놉 호수의 스프루스 놉 보트 대여점으로 진입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리뷰하였던 "레브와 러시아에서" 퀘스트는 진입이 되지 않아 리뷰하지 못하였던 부분이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사용자 인터페이스

지도: 이제 퓨처테크 C.A.M.P. 모듈 스킨을 장착한 이후에도 플레이어의 C.A.M.P. 아이콘이 지도에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예정된 이벤트 일정

미트위크 : 8월 18일 ~ 24일까지

미트 위크의 귀환!

미트 위크 시즌 이벤트가 8월 18일~24일까지 애팔래치아를 찾아옵니다. 이 이벤트를 처음 보시는 분이라면, 이번 이벤트는 전설적인 가증권과 전리품을 획득할 좋은 기회이니 맛있는 고기 요리를 위해 커뮤니티(모두가 사랑하는 슈퍼 뮤턴트 그람과 함께)에 참여하세요. 미트 위크는 두 단계로 진행됩니다. 아래에서 내용을 확인하세요.

원시적 커트

 

그람은 자신의 고기 요리에 오직 최고의 재료만 사용합니다. 애팔래치아의 여러 지역에서 진행되는 원시적 커트 이벤트에 참여하여 프라임 비스트를 해치우고 프라임 미트를 손에 넣으세요.

 

원시적 커트는 애팔래치아 3개 지역에서 15분마다 동시에 시작됩니다.

 

각 지역마다 난이도가 달라서 초, 중, 고급 레벨 플레이어가 모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원시적 커트 타이머가 만료되기 전에 밀려오는 프라임 비스트를 해치우고 보상으로 프라임 미트를 받으세요.

 

그람의 고기 요리 이벤트 동안 프라임 미트를 제출하면 전설적인 가증권을 받습니다.

 

그람의 고기 요리

 

미트 위크를 기념하기 위해, 삼림에 있는 볼트 76 근처에서 매 시간마다 그람이 좋아하는 인간을 위해 고기 요리를 만듭니다.

 

그람의 다양한 활동을 도와주세요. 불 끄기, 음악 연주, 고기 꼬챙이 돌리기, 챌리 뒷정리해주기 등등 파티가 성공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고기 요리를 더 많이 성공할수록 더 좋은 이벤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올해에는 고기 다지개, 새 복장 등을 제작할 수 있는 새 설계도 보상도 추가됐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