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Daily Ops, 폴아웃76 데일리옵스 정보 및 각 종 보상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Daily Ops, 폴아웃76 데일리옵스 정보 및 각 종 보상 입니다.

 

2020년 9월 15일 폴아웃76에서는 22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사항은 크게 3가지 입니다.

 

전설 퍽 카드 전설적인 경주 시즌 2 데일리옵스

전설 퍽카드는 PTS서버에서 테스트를 거쳐 새로 출시된 컨텐츠이며, 게이머의 선택에 따라 각종 빌드를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시즌1 전설적인 경주가 끝나고 시즌2가 새롭게 시작되었습니다. 일일 + 주간 퀘스트를 통하여 포인트를 획득하여 새로운 보상을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데일리옵스는 이번에 새로 출시된 컨텐츠인데, 새로운 즐길거리가 될 예정입니다. 오늘은 데일리옵스에 대한 정보와 아이템 정보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데일리옵스
데일리 옵스 단계

랭크 INITIATE PALADIN ELDER
시간 16min 12min 8min
보상 전설 아이템 및 각종 약물류 3성 확정 전설 아이템 레어 설계도
데일리 옵스에서는 클리어 시간에 따른 랭크가 존재하며, 이 랭크 구간에 따른 타임어택과 보상 아이템이 다르게 지급됩니다..

 

데일리옵스 단계별 스테이지
순서 진행사항 진행방법
신호기 수리 신호기를 수리하세요 퀘스트 마커가 표시되는곳에서 신호기 수리를 진행
알파 지점을 확보(신호 강화) 알파 지점 확보 알파 지점에서 인원이 도착할 경우 부스터가 증가하게 됩니다.

1. 파티원 인원 숫자에 따라 부스터 증가 속도가 향상 된다.
2. 알파 지점 범위 내에 있어야 증가된다.
브라보 지점을 확보(신호 강화) 브라보 지점 확보 브라보 지점에서 인원이 도착할 경우 부스터가 증가하게 됩니다.

1. 파티원 인원 숫자에 따라 부스터 증가 속도가 향상 된다.
2. 알파 지점 범위 내에 있어야 증가된다.
적의 그룹을 처치하세요. 적을 처치한다 퀘스트 마커가 표시된 적을 처치한다.
리더를 처치하세요. 리더를 처지한다 리더를 처치하세요
총 5단계로 모든 데일리옵스가 진행되며, 어떠한 맵이든,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랜덤요소
한국시간 매일 2시에 새로운 변이사항과 맵이 바뀌게 된다.
등장 맵
버로스 불타는 광산 벨리 갈레리아 볼트94

 

등장 NPC
슈퍼 뮤턴트 피독수리 로봇

 

돌연변이
날카로운 시선 불안정 액티브 얼룩 탄력성 얼음의 손
은신을 볼 수 있음 죽을때 폭발함 검은색 안개가 생김 근접 타격으로만 죽음 얼음효과로 느려짐
랜덤요소로는 총 3가지가 있습니다. 맵, NPC 종류, 그리고 적들의 돌연변이이며, 매일 2시에 새로운 랜덤요소로 변경하여 게임플레이를 진행하게 됩니다.

 

레어 보상
레어 설계도
Scavenged Solar Panel 심토메틱 Siper Reactor
볼프94 점프슈트 볼프94 수납함 워 블레이드
The Gutter 어둠의 휘파람 소리 Caged Bulb Lights
Burrows Signs 밸리 갈레리아 간판 브라더후드 슈트
최대한 한글 이름으로 작성하려고 하는데, 일부 아이템을 미획득하여 한글로 된 아이템명을 정확히 모르겠네요 혹시 알고 계신다면 댓글을 통하여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당 아이템은 데일리 옵스 8분 미만으로 클리어를 해야 획득하실 수 있는 보상이며, 1일 1개만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캐릭터별로 50렙 이상일 경우 1일 1개씩 획득이 가능합니다.

일부 아이템은 거래불가이며, 일부 아이템은 거래가 가능한 설계도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