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Event, 폴아웃76 돌아온 파스나흐트 축제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Event, 폴아웃76 돌아온 파스나흐트 축제 입니다.

 

폴아웃76에서 2020년 10월 29부터 파스나흐트 이벤트를 진행 합니다. 이 이벤트는 기본적인 이벤트의 걸리는 플레이 타임은 10~15분 정도이며, 매우 쉽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북미 시간 기준)
2020. 10. 29 ~ 11. 02 까지

 

이벤트는 매 시간 정각에 열리며, 최대 많게는 개인세션, 공개 세션 포함 2~4번 정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파스나흐트 축제

매 시간 정각에 열리게되며, 맵의 중앙 헬베티아에서 열리게 됩니다. 처음 파스나흐트 축제일이라는 퀘스트를 받게되며, 처음 사회자에게 말을 걸라고 합니다.

 

이후 각 파스나흐트 진행할 수 있는 진행자를 찾으며 됩니다. 각 행진자는 5명으로 헬베티아에 있는 각 로봇을 찾아주시고 그에 따른 부가적인 퀘스트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행진자가 모였을 경우 마을 한바퀴를 돌게되는데, 각 몬스터들이 행진자를 공격하게 됩니다. 이러한 공격에도 행진자가 죽지않도록 호위하여 끝까지 마을 한바퀴를 돌도록 해주시면 됩니다.

 

행진자가 죽지 않으면 획득하시는 보상이 높아지니 꼭 지켜주세요.

 

이벤트 완료 보상
전설 1 ~ 3성 이벤트 설계도 랜덤 파스나흐트 가면

가끔 전설 좋은 아이템과 이벤트 설계도 그리고 랜덤으로 파스나흐트 가면이 드랍됩니다. 가면에서는 레어로된 가면도 있으니 꼭 참여하여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