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사이버펑크2077

[Game] CyberPunk 2077 Johnny SilverHand Item Set, 사이버펑크2077 조니 실버핸드 아이템 셋트 위치

 

오늘의 리뷰는 사이버펑크2077 조니 실버핸드 아이템 셋트 위치 입니다.

 

사이버펑크 2077에는 키아누리브스가 등장합니다. 게임 내 이름은 조니 핸드실버이며, 게임 내 매우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게임 내 주인공인 V와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하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처럼 게임 내 비중이 큰 역활이다보니 조니 실버핸드의 전용 아이템이 존재하는데, 아이템에 대해서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이버펑크2077
조니실버핸드

조니 실버핸드는 사이버펑크 2077에서 매우 중심인물 중 하나 입니다. 2008년에는 밴드 사무라이의 리드 싱어였으며, 아라사카에 매우 분노하고 파괴하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조니의 여자친구를 아라사카에서 납치했었던 전적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게임 내 조니의 성격은 비이성적이며, 충동적이고 굉장히 까다로운 성격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심지어 꼴초임)

 

조니 실버핸드 아이템 리스트

무기
말로리안암즈3516

 

방어구 / 자동차
조니의 탱크탑 조니의 선글라스 조니의 사무라이재킷
조니의 신발 조니의 포르쉐 911 조니의 바지

 

아이템 위치
말로리안암즈 3516
퀘스트명 조니는 어디에?

메인 스토리를 하시다보면 자동적으로 조니의 권총을 획득하시게 됩니다.

TIP : 해당 NPC를 죽이지 마세요! 그러면 조니의 포르쉐 행방에 대해서 알려줍니다.

이후 조니의 포르쉐 키 카드를 받게되며, 해당 NPC를 살려주세요!

 

조니의 탱크탑
퀘스트명 변신

퀘스트명 " 변신 " 이라는 것을 진행하시면 자동적으로 조니의 탱크탑을 획득합니다.

 

조니의 탱크탑
퀘스트명 조니는 어디에?

퀘스트명 " 조니는 어디에? " 이라는 것을 진행하시면 자동적으로 조니의 탱크탑을 획득합니다.

 

조니의 탱크탑
퀘스트명 변신

퀘스트명 " 조니는 어디에? " 이라는 것을 진행하시면 자동적으로 조니의 사무라이 재킷을 획득합니다.

 

조니의 포르쉐 911
퀘스트명 조니는 어디에?

퀘스트명 " 조니는 어디에? " 이라는 것을 진행하시면 자동적으로 조니의 사무라이 재킷을 획득합니다.

 

조니의 바지

>조니의바지 획득방법<

 

[Game] CyberPunk 2077 Legend costume location, 사이버펑크2077 전설의상 위치, 포저재킷&조니의바지(신화)

오늘의 리뷰는 사이버펑크2077 전설의상 위치, 포저재킷&조니의바지(신화) 입니다. 사이버펑크2077에서는 의상에 따른 등급이 존재합니다. 의상에 따른 등급이 다를경우 좋은경우가 옵션 및 파츠

zcomit.com

조니의 바지는 해당 링크에 더욱 자세하게 작성되어져 있습니다. 링크를 통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조니의 신발

>조니의 신발 획득방법<

 

[Game] CyberPunk 2077 Mythology costume location, 사이버펑크2077 신화 의상 위치, 조니의 신발

오늘의 리뷰는 사이버펑크2077 신화 의상 위치, 조니의 신발 입니다. 사이버펑크2077에서는 의상에 따른 등급이 존재합니다. 의상에 따른 등급이 다를경우 좋은경우가 옵션 및 파츠 소켓이 추

zcomit.com

조니의 신발은 해당 링크에 더욱 자세하게 작성되어져 있습니다. 링크를 통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