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사이버펑크2077

[Game] CyberPunk 2077 PS4/5, XBox Refund, 사이버펑크2077 플스 및 XBOX 환불이 가능하다!

 

오늘의 리뷰는 사이버펑크2077 플스 및 XBOX 환불이 가능하다! 입니다.

 

사이버펑크2077은 출시 이후 굉장한 비난과 악평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사실 팩트로만 말하자면 게임 자체가 재미없다? 이건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플레이를 굉장히 재미있게 하고있고 또한 신선하게 보이는 요소도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게임 내 버그와 CDPR이 보여주었던 트레일러와 했던 말이 있기 때문에 논란이 되는 것이라 생각 합니다.

 

CDPR에서는 콘솔(PS시리즈, Xbox)에 대해서 환불을 2020년 12월 21일까지 신청자에 한하여 환불이 가능하도록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사실 PC버전에서는 제법 할만하다고 생각되지만 소유하고 있는 PS5에서 플레이를 해보았을때 정말 이게 10년동안 공들인 게임이 맞나? 싶을정도로 최악이라는 평을 하고 싶습니다.

 

콘솔에서는 가급적이면 게임을 환불하셨다가 나중에 게임 안정성과 신뢰성이 어느정도 업데이트가 된 이후 게임을 즐기신다면 보다 즐거운 게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이버펑크2077
환불방법

개인적으로 풀 프라이스에 구매하신분이라면 환불하셨다가 차후 패치가 여러번 이뤄진 이후 구매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www.cyberpunk.net/ko/news/37160/playstation-sayongjadeuleul-wihan-jungyohan-eobdeiteureul-jeonhaedeuribnida

 

PlayStation 사용자들을 위한 중요한 업데이트를 전해드립니다.

PlayStation 사용자들을 위한 중요한 업데이트를 전해드립니다.

www.cyberpunk.net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