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숫자의 힘, 전설 마스크 얻기 전설 마스크 옵션 삭제되었습니다.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숫자의힘 입니다.

 

전설 마스크는 당신의 세력(정착민, 레이더) 어느편에 서느냐에따라 받으시는 아이템 보상이 달라지게 됩니다. 

레이더를 선택하시면 전설마스크를 정착민을 선택하시면 여주인의 호감도를 얻게되는것이죠. 개인적으로는 레이더 전설 마스크는 매우 메리트가 높은 아이템으로 꼭 레이더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이때 주의하셔야할것이 세력을 선택하게 되는데, 꼭 레이더 위주로 대화를 이끌어가셔야 합니다. 그래야 많은 이스터에그같은 아이템을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숫자의힘

상태창(i) > 라디오 > 송신기 신호를 클릭해줍니다. 

 

이 신호로 맵에 표시된 지역으로 이동을 해줍니다. 해당 지역에 이렇게 스코치드 사체들이 있는데 사체들을 보면 골리 광산 생산 기록을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골리 광산 내부에서 솔이라는 여공작의 부하가 다쳐있습니다. 그를 도와주면 됩니다. 친구를 찾아주겠다고 대화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광산 지하계단을 통하여 폴리를 찾으면 폴리를 장착하고 스코비치를 처치하라는 퀘를 받게되며, 처치를 완료하면 여주인에게 다시 돌아가면 됩니다.

 

만약 본 무기를 사용하여 스코비치를 처리하셨다면 여주인과 대화시에는 꼭 폴리를 장착하시고 대화하셔야 퀘스트 진행이 됩니다.

 

이제 폴리의 몸체를 구하러 가야합니다. 볼트76에서 시계방향으로 5시에 있는 서머스빌 지역으로 이동 합니다.

 

이런 문으로 들어가시면 획득하신 카드로 스키너와 대화를 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이 있는데, 힘+4 이상 일 경우 카드를 매우 쉽게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자신의 힘 스텟이 +4가 아닐 경우 버프약을 통하여 +4를 만들어주시기 바랍니다.(힘 올려주는 술+버프약 등)

 

힘으로 뺏은 카드를 스키너 NPC의 뒤쪽 계단으로 올라가서 카드로 문을 열고 내부에 있는 골격에 송신기를 부착 합니다

 

폴리에게 가장 좋은 몸체를 주었다고 대화를 선택하면 퀘스트 완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