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도피중인 크레인, 전설 마스크 얻기 전설 마스크 옵션 삭제되었습니다.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도피중인 크레인 입니다.

 

전설 마스크는 당신의 세력(정착민, 레이더) 어느편에 서느냐에따라 받으시는 아이템 보상이 달라지게 됩니다. 

레이더를 선택하시면 전설마스크를 정착민을 선택하시면 여주인의 호감도를 얻게되는것이죠. 개인적으로는 레이더 전설 마스크는 매우 메리트가 높은 아이템으로 꼭 레이더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이때 주의하셔야할것이 세력을 선택하게 되는데, 꼭 레이더 위주로 대화를 이끌어가셔야 합니다. 그래야 많은 이스터에그같은 아이템을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도피중인 크레인

여공작을 따라가 건물 2층에 올라가면 여공작이 비밀의 문을 열어줍니다. 그곳에서는 여주인의 남자친구? 남편? 인 크레인이 있는데, 그는 이미 스코비치로 변해버린 뒤였습니다. 

 

즉, 여주인은 좀비를 집에 키우고 있었던 것이죠.

 

결국 좀비가 된 크레인을 죽이면, 키카드와 지도를 얻게 됩니다.

 

이 곳에 가서 크레인의 보물을 찾으러 갑니다.

패스워드 071990 입니다. 크레인의 카드로 내부로 진입하고 바로 퀘스트 하는 지역으로 가시는게 아니라 경보기를 꺼줘야 하기 때문에 해킹 단말기 쪽으로 이동합니다.

 

이렇게 생긴 지역을 찾아서 들어가주세요.

 

해킹은 요구레벨도 없고, 실패해도 다시 재도전 할 수 있으니 아무 단어나 클릭을 해줍니다. 이후 핍보이 장치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핍보이 스캔이 마친 후 문이 열리고 내부에 들어가면 크레인의 가챠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각 무기 타입별로 선택할 수 있으며, 개인적으로는 양손 큰접 무기를 추천합니다. 끝판왕 아이템이 나옵니다.

개인적으로는 만렙 50을 달성하고 가신다면 무조건 50렙 피묻은 슬레지 해머를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여공작을 만나러 가면 리퍼(레이더 리더)가 당신을 반겨줍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획득한 무기를 주지 않고도 전설 마스크를 획득 할 수 있는데, 조건이 매력 +4가 되었을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이후 대화 선택을 제가 알려드린 것처럼 하시게 되면 가면을 얻으시게 되는데, 가면의 옵션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다시 마스크를 받으실 수 있는 편법이 존재하는데, ALT + F4 키로 게임을 강제 종료하시면 다시 퀘스트가 진행 됩니다. 여주인과 대화를 하시지 마셔야 합니다. 

 

꼭 원하는 옵션 마스크를 받으시고 여주인과 대화를 하셔야 합니다.

 

특히 불굴의 마스크 모든 능력치 +3 증가 옵션은 완전 좋은 아이템이니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