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고용 사냥꾼, 전설 마스크 얻기 전설 마스크 옵션 삭제되었습니다.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고용사냥꾼 입니다.

 

전설 마스크는 당신의 세력(정착민, 레이더) 어느편에 서느냐에따라 받으시는 아이템 보상이 달라지게 됩니다. 

레이더를 선택하시면 전설마스크를 정착민을 선택하시면 여주인의 호감도를 얻게되는것이죠. 개인적으로는 레이더 전설 마스크는 매우 메리트가 높은 아이템으로 꼭 레이더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이때 주의하셔야할것이 세력을 선택하게 되는데, 꼭 레이더 위주로 대화를 이끌어가셔야 합니다. 그래야 많은 이스터에그같은 아이템을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고용 사냥꾼

상태창(i) > 아이템 > 메모 > 설계도 크레인의 보물 사냥 표지판을 습득해주세요.

 

설계도를 습득하시면 자신의 캠프에 크레인 보물 사냥 주식회사 간판을 설치해야 합니다. 우선 주변 평지에 자신의 캠프를 설치해줍니다.

 

볼트76 처음시작한 곳을 떠나게 되면 자신만의 캠프(하우징)을 지어야하는데요. 주변 평지나 건물이 없는 곳에 캠프를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주변 외곽 돌 위치 근처에 설치를 해주었습니다. 설치방법 상태창(I) > Z 키

 

이제 아까 배우셨던 설계도(간판)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내 캠프 E 제작을 클릭하여 퀘스트 목록으로 가셔서 "크레인 사냥 주식 회사 표지판을 설치해줍니다.

재료는 강철, 구리, 플라스틱, 회로가 들어갑니다. 재료가 없으면 설치를 못하니 꼭 재료를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이런식으로 표지판을 세워주세요.

 

이후 퀘스트가 변경되는데, 라디오 탑 방송테이프를 넣고 연결을 활성화 하여야 합니다.

 

처음 시작한 볼트76 맵에서 6시 방향에 있습니다. 저쪽 라디오 탑으로 이동을 해줍니다.

 

비상 관리 시스템 중계 단말기에 접속을 해주세요. 이때 아래와 같이 홀로테이프 연결이 필요합니다.

 

E) 사용 > R키 홀로테이프 불러오기 > 방송 테이프 넣기

 

 

이제 내가 지었던 캠프로 되돌아갑니다. 

 

맵을 열고 빠른이동으로 이동을 해줍니다. 

 

이동을 해주게되면 보물 사냥꾼이라는 사람이 어슬렁어슬렁 걸어오는데, 기다려 줍니다. 

보물사냥꾼이랑 대화는 대충 눌러도 상관없지만 아래 자유과격파(레이더) 애들의 대화가 중요합니다.

깡패가 이렇게 등장하면 대화를 할 수 있는데, 꼭 너의 패거리에 들어가고 싶다고 하셔야 합니다.

 

여기서 매우 중요함 너의 패거리에 들어가고 싶은데 라고 대답하셔야 합니다.

 

내가 알아낸 것들을 여공작에게 보고를 하시면 됩니다. 

 

선택사항은 무시하시고 바로 벌목회사로 갑니다. 맵의 제일 11시 방향에 있습니다.

 

인터폰을 클릭하게 되면 꼭 조직에 합류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행운 능력치가 +4일경우 두목을 쉽게 만날 수 있으니 버프약이나 행운을 4까지 찍도록 합니다. 만약 행운 4가 아니어도 두목을 만날 수 있으니 공격조건만 피하도록 합니다.

 

어쩔수없이 공격하게되어도 두목과 만날 수 있으니 이점 확인 해주세요.

 

지하 2층에 가면 두목 리퍼를 만나게 되는데, 이때 네쪽에 합류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그 다음 대사에서 너에게 크레인의 보물을 줄 수 있다고 꼭 말하셔야 합니다.

 

이후 여공작과 대화를 하러 갑니다.

 

여기서는 별다른 중요한 대화가 없으니 아무거나 클릭하셔도 상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