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일일퀘스트, 마이얼럭 처치하기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일일 퀘스트 입니다.

아톰 샵 교환 가능 게임 내 머니 교환 불가 퀘스트 머니
아톰 머니 병뚜껑 금괴

폴아웃76 게임에서 사용되는 통화로는 3가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 아톰머니는 도전(일일, 주간, 퀘스트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하여 통화를 획득 하실 수 있는데, 오늘은 도전을 통한 아톰 머니를 벌 수 있는 일일퀘스트에 대한 공략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보통 일일퀘스트는 자정 고정으로 초기화 됩니다.

 

마이얼럭 처치하기
고지대 습지 스프루스 놉 호수 개척 청년단 주변 호수

마이얼럭 퀘스트는 3위치에서 고정으로 젠이 됩니다.

 

※ TIP : 마이얼럭 퀘스트를 진행할때, 발광(형광색)몬스터 처치퀘도 동반으로 진행하게 되는데, 가장 좋은 곳은 고지대 습지에 가시면 발광된 마이얼럭을 고정적으로 처치하실 수 있습니다. 1타 2퀘스트 진행

 

맵의 1시 방향에 고지대 습지가 있으며 이곳에는 발광 마이얼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레벨이 다소 있기 때문에 저렙분들은 개척 청년단 주변 호수에서 퀘스트 진행이 수월 합니다.

 

스프루스 놉 호수는 맵의 6시 방향에 위치해 있습니다. 처음에는 보이지 않다가 주변에 다가가게 되면 모습을 보입니다.

이 곳에서는 마이얼럭 여왕도 리스폰되니 저렙이신분들은 개척청년단 캠프로 이동하여 잡는 것이 수월할 것입니다.

 

저렙분들에게는 맵의 12시에 위치한 개척 청년단 캠프에서 마이얼럭을 잡는 것이 수월합니다. 호수 주변에서 보이며, 매우 쉽게 몬스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얼럭은 꽃게(?)가 방사능에 오염되어 거대해지고 점점 포악화 되었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데, 기본적으로 게임에서 방사능에 오염이 되면, 몸짓이 거대해지는 것은 기본 룰 같네요. ㅎㅎ

 

게임에서 이런 작은 스토리를 찾아보는 재미도 굉장히 쏠쏠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