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일일퀘스트, 단말기 해킹하기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일일 퀘스트 입니다.

아톰 샵 교환 가능 게임 내 머니 교환 불가 퀘스트 머니
아톰 머니 병뚜껑 금괴

폴아웃76 게임에서 사용되는 통화로는 3가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 아톰머니는 도전(일일, 주간, 퀘스트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하여 통화를 획득 하실 수 있는데, 오늘은 도전을 통한 아톰 머니를 벌 수 있는 일일퀘스트에 대한 공략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보통 일일퀘스트는 자정 고정으로 초기화 됩니다.

 

단말기 해킹하기
고정적 해킹 가능 조건부 해킹 가능
장군의 스테이크 하우스 애비의 방공호

단말기 해킹은 2장소에서 이뤄지는데, 장군의 스테이크 하우스와 애비의 방공호에서 단말기 해킹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애비의 방공호는 감독관의 퀘스트가 완료되지 않았다면, 단말기 해킹이 진행되지 않으니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맵의 4시 지역에 있는 장군의 스테이크 하우스로 이동 합니다. 

 

장군의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카운터에 있는 관리자의 단말기를 사용하여 해킹이 가능합니다. 레벨 0 으로 누구나 쉽게 단말기 해킹을 시도하실 수 있으며, 실패하셔도 여러번 시도가 가능합니다.

 

애비의 방공호는 맵에서 1시 방향에 위치해 있으며, 감독관의 일지 퀘스트를 완료하지 않으면 일반적인 단말기 형태로 진행됩니다. 따라서 해당 퀘스트 완료 후 해킹이 가능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애비의 방공호에는 주변에 몬스터도 없고, 매우 편리하게 해킹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