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가증권 챙기기, 가증권 만들기, 전설 아이템 뽑아보자.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가증권 만들기 입니다.

 

폴아웃76에서는 다양한 통화 개념이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크게 3가지로 구분되는데, 화폐 단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병뚜껑 가증권 금괴
거래 가능 불가 불가
사용처 유저간 거래 계정 귀속 계정 귀속
사용방법 자판기, 아이템 교환 머물그(랜덤 전설 상점) NPC 설계도 구입

오늘은 가증권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가증권은 머물그(NPC)에게 구매할 수 있는 전설 상점 화폐 입니다.

 

1일 1회 가증권 150씩 초기화 됩니다.

 

맵의 8시 방향에 있는 러스티픽에 들어가시면 조달업자 머물그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해당 505 라는 수치가 가증권인데, 저에게는 현재 505라는 가증권이 있어서 가증권 갯수에 따른 무기 + 방어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분 ☆☆ ☆☆☆
전설 근접 무기 25 50 100
전설 방어구 15 30 60
전설 원거리 무기 25 50 100
볼트 강철 폐품(5) 10(개당)
전설적인 모듈(10) 50(개당)

전설 1성 ~ 3성까지 무기 뽑기 랜덤으로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가증권 만드는 방법

전설적인 몬스터 처치 후 전설 아이템 판매
다른 게이머 상점(자판기) 에서 아이템 구매 후 판매

가증권을 만드는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으며, 전설 아이템을 전설적인 교환을 통하여 가증권을 만들게 됩니다.

 

전설적인 스코비치가 고정적으로 등장하는 균열에서 몬스터를 잡아 전설 아이템을 획득하는 방법도 있지만, 탄 낭비 및 전설 1성일 확율이 크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게이머의 상점(자판기)를 통한 전설아이템 획득이 매우 편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가끔 맵에서 다른 게이머의 상점을 보신다면 방어구, 무기를 판매하시는 곳으로 이동을 합니다. 이동 후 1성 ~ 3성 아이템 중 옵션이 나쁜 아이템을 매우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설 무기 + 방어구 구입 기준(주관적인 생각)

구분 ☆☆ ☆☆☆
전설 무기 80 병뚜껑 300 ~ 400 병뚜껑 1000 병뚜껑
전설 방어구 50 병뚜껑 200 병뚜껑 500 병뚜껑

※ 보통 1 가증권당 3~5 병뚜껑 정도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유저 상점에서 구매한 아이템을 각 철도역(전설적인 교환)을 통하여 가증권과 교환해주시면 됩니다.

 

주의사항

가끔 실수로 본 장비 아이템을 판매하는 경우가 있는데, 전설적인교환 창을 유지할 경우 다시 구입이 가능하니 꼭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가증권으로 꼭 원하시는 옵션 및 전설 아이템을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지나친 뽑기는 결과가 썩 좋지는 않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