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메인퀘스트, 뜻밖의 인연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입니다.

 

뜻밖의 인연

맵의 정 중앙에 위치해 있습니다.

 

엘레베이터에서 감독관의 일지를 받으 실 수 있으며, 로즈를 만나러 갈 경우 로즈가 신호 강도 중계기 설계도를 구해오라고 합니다. 

 

>폴아웃76 신호강도 퀘스트<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메인퀘스트, 신호 강도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신호강도 입니다. 이 퀘스트는 로즈를 만나기 이전에 이 퀘를 진행하여야 로즈를 만날 수 있도록 퀘스트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신호강도 맵의 중앙 부분에 위치한..

zcomit.com

내용이 길어져 신호강도 퀘스트는 별도의 공략으로 등록합니다.

 

신호강도 퀘스트가 완료되실 경우 로즈를 만나서 대화를 하신다면 뜻밖의 인연 퀘스트가 갱신됩니다.

 

로즈와 대화 이후 뜻밖의 인연 퀘스트가 새롭게 갱신되면서 데이빗의 트로피를 획득하라고 합니다.

 

로즈 위치에서 바로 옆 플레전트 밸리 스키 리조트에서 데이빗의 트로피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이후 로잘린 기념관에 대해서 탐색을 하는데, 침대와, 책상을 탐색하실 경우 로잘린 기념관 사진을 획득하게 됩니다.

 

상태창(i) > 아이템 > 메모 > 로잘린 기념관 사진을 확인해주시면 새로운 퀘스트가 갱신 됩니다.

 

 

맵의 5시작 와토가에서 11시 방향에 있는 등선으로된 산(악마의등뼈) 지역에서 AI 프로그램을 회수해주세요.

 

맵의 중앙 솔로몬의 연못 이라는 근처에 집이 하나있는데, 지하에 복구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전 비밀번호가 필요하니 외부 화장실에서 복구 비밀번호를 미리 획득하셔서 지하로 내려가시기 바랍니다.

 

홀로테이프 복원을 통하여 별도의 패스워드 입력이 필요없어졌습니다.

 

이후 새롭게 퀘스트가 갱신되었으며, 로즈에게 갑니다.

 

로즈와 대화를 끝마치게될 경우 퀘스트가 완료인지 알았는데, 다시 새로운 퀘스트로 갱신이 되네요.

 

맵의 볼트76위치에서 5시방향쪽에 위치한 아크토스 제약으로 이동해 줍니다. 3층 쓰레기통에서 이사회 라는 홀로테이프를 얻게되면, 퀘스트 갱신이 되면서 로즈를 만나러 다시 이동 합니다.

 

맵의 3시방향에 위치해 있으며, 중계탑 LW-B1-22 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홀로테이크 "접속" 을 클릭하시면 송신기가 연결되면서 퀘스트가 갱신 됩니다.

 

다시 로즈의 위치로 이동하여 2층 엘레베이터로 이동을 해 적을 모조리 처치합니다.

중이층 적을 모조리 처치한 이후 매그가 등장하게 됩니다. 가급적이면 매그를 옹호하고 접종제를 맞아야한다는 쪽으로 대화를 이끌어주세요.

 

이것으로 뜻밖의 인연 퀘스트가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