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메인퀘스트, 정착을바라며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정착을 바라며 입니다.

 

이 퀘스트는 확장팩인 웨이스트랜더가 나온 후 등장한 퀘스트로서 금괴 퀘스트를 진행하는데 필수적으로 진행되어야 할 퀘스트 입니다.

 

이 퀘스트는 시초는 웨이스트랜더가 등장하면서 새롭게 유입된 정착민들에게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지 않도록 정착민 지도자 및 사람들에게 예방접종을 맞아야한다고 알려야하며 그 위험을 지도자에게 전달하는 과정입니다. 

 

게임의 스토리를 조금씩 이해하시면서 플레이하실 경우 게임의 즐거움이 2배 아니 10배가 될 수 있으니 조금 더 즐거운 폴아웃76이 되시기 바랍니다.

 

정착을 바라며

맵의 6시 방향에 있는 파운데이션으로 이동합니다. 해당 정착민 마을에서 엘레베이터를 타시고 페이지 라는 정착민 지도자와 이야기 하시면 됩니다.

 

관측캠프에서 시체에서 자료를 수집해야 합니다. 각 시체마다 조사를 진행해주세요.

 

관측캠프 주변에서 오브리를 찾아주세요. 대화내용을 좋게 이야기하다가 도와주지 않으면 너도 좀비로 만들어주겠어 라는 형태로 이야기를 이어나가시면 좋습니다.

 

맵의 6시방향에 있는 파운데이션에서 정착민 지도자 페이지와 대화를 나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