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일일퀘스트, 치료 아이템을 제조하세요.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일일 퀘스트 입니다.

 

아톰 샵 교환 가능 게임 내 머니 교환 불가 퀘스트 머니
아톰 머니 병뚜껑 금괴

폴아웃76 게임에서 사용되는 통화로는 3가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 아톰머니는 도전(일일, 주간, 퀘스트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하여 통화를 획득 하실 수 있는데, 오늘은 도전을 통한 아톰 머니를 벌 수 있는 일일퀘스트에 대한 공략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보통 일일퀘스트는 자정 고정으로 초기화 됩니다.

 

치료 아이템을 제조하세요.

치료아이템 재료 조건(카드)
항상제 소독제(3), 스팀팩(3), 정제된 물(2), 질병치료제(2), 혈액 팩(1) 약사(3), 화학자(1)
혈액팩 소독제(1), 진드기 피(2) -
희석된 라드어웨이 라드어웨이(1), 정제된 물(2) -
희석된 스팀팩 스팀팩(1), 정제된 물(2) -
질병 치료제 끓인 물(1), 블러드리프(2), 스냅테일 갈대(2), 파이어캡(2) -
치료 연고 설계도에 따라 재료가 다름 -
스키토 스핏 설계도 필요 -
표준형 라드어웨이 발광버섯(3), 소독제(2), 정제된 물(1), 플라스틱(1) -
표준형 스팀팩 강철(1), 소독제(2), 혈액 팩(1) -
슈퍼 스팀팩 설계도 필요 -

해당 리스트 중 5가지를 제작하시면 완료되는 일일퀘스트이며, 추천드리는 치료 아이템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희석된 라드어웨이 희석된 스팀팩 표준형 라드어웨이 표준형 스팀팩 혈액팩

위의 5개는 매우 쉽게 제작할 수 있는 치료 아이템입니다. 특히 혈액팩을 만들고 바로 표준형 스팀팩을 만들 수 있어서 2가지를 연달아 클리어 할 수 있으며, 혈액팩을 제조하기 위하여 필요한 진드기 피가 필요한데, 주변에 바로 발광버섯이 있어서 표준형 라드어웨이도 바로 제작 하실 수 있습니다.

 

혈액팩 및 표준형 라드어웨이 재료 얻는 방법

해당 지역에 가시면 비닐하우스 같은 모양으로 된 곳에서 진드기가 7마리정도 고정으로 리스폰 됩니다. 또한 주변의 강가에 가시면 발광버섯을 매우 쉽게 채집하실 수 있습니다.

 

이로인하여 빠르게 5가지의 재료 아이템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 제가 설명해드리는 방식이 꼭 정답은 아닙니다. 분명 더 쉽고, 빠른 방법도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 플레이를 즐기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