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폴아웃76 메인퀘스트, 새로운 도착 공략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입니다.

 

이 퀘스트는 새로운 사람들에게 스코치드가 되지 않기하기 위하여 예방 접종을 해야한다는 점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레이더 진영과 정착민 리더에게 예방접종을 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경각심을 심어주고, 이후에 감독관에게 가서 새로운 예방접종을 생산할 수 있는 곳을 찾으며, 퀘스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새로운 도착

맵의 중앙부분에서 9시 방향 또는 볼트76 에서 5시 방향에 있는 감독관의 집으로 향합니다. 감독관의 집에서 감독관이 왜 에튼을 버렸는지 그리고 앞으로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서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뜻밖의 인연 정착을 바라며

위 2개 퀘스트는 새로운 도착 퀘스트의 선행 퀘스트로서 이 퀘스트를 진행하여야 새로운 도착 퀘스트를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위 2개는 링크를 통하여 퀘스트 가이드를 남기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뜻밖의 인연 퀘스트 가이드<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메인퀘스트, 뜻밖의 인연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입니다. 뜻밖의 인연 맵의 정 중앙에 위치해 있습니다. 엘레베이터에서 감독관의 일지를 받으 실 수 있으며, 로즈를 만나러 갈 경우 로즈가 신호 강도 중계�

zcomit.com

>정착을 바라며 퀘스트 가이드<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메인퀘스트, 정착을바라며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정착을 바라며 입니다. 이 퀘스트는 확장팩인 웨이스트랜더가 나온 후 등장한 퀘스트로서 금괴 퀘스트를 진행하는데 필수적으로 진행되어야 할 퀘스트 입��

zcomit.com

위의 2 퀘스트가 완료되고 난 뒤 새로운 도착 퀘스트가 활성화 됩니다. 맵의 중앙 9시에 있는 감독관의 집으로 향합니다. 이후 감독관과 예방 접종을 대량 생산할 수 있는 장소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게 됩니다.

 

맵의 9시 방향에 있는 카나와 누카콜라 공장으로 향합니다. 그 곳에서 감독관과 예방 접종 생산을 하기 위하여 새로운 미션을 받게 됩니다.

 

원자로 확인 풍미 연구실 확인
원자로에서는 행운+8 이상이라면 꼭 이 부분을 선택해주세요. 굳이 다른 연결장치를 찾을 필요없이 바로 완료가 됩니다. 만약 행운 +8이 안된다면 지능 +8을 진행하시고 스텟이 부족하시다면 전력 연결 장치를 교체하시면 됩니다. 풍미 연구실에서는 캐릭터의 혈액을 채취하여 샘플링을 만드는 작업을 하게 됩니다.

 

풍미 시퀀서를 조정하세요.
풍미 연구실 바로 옆에 있으며, 가급적이면 스텟을 통하여 퀘스트를 진행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지능이 조금 더 좋아보이네요. 

 

같은 층에 있는 단말기를 통하여 제조 과정을 등록 하시면 됩니다. 당연히 죽고싶지 않은 모든 사람을 위하여 예방 접종을 제작해야겠지요??

 

지하에 있는 공정 라인으로 가주세요. 웬디고가 있으니 때려 잡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공정라인 생산을 시작하여 누카콜라 백신을 주우시면 됩니다.

 

정착민 리더와 레이더 리더에게 예방접종 누카콜라를 전달해주세요. 정착민 리더는 맵의 6시 방향에 있으며, 레이더는 맵의 12시 방향에 있습니다.

 

이제 다시 감독관의 집으로가서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