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Update, 주요 업데이트 핵심 6가지 정리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Update, 주요 업데이트 핵심 6가지 정리 입니다.

 

얼마전 Fallout76에서는 로드맵2020을 발표하였는데요. 2020년 5월 19일 업데이트를 통하여 주요 변경 사항이 적용 됩니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
동료 꾸미기 보물 사냥꾼 사냥 파스나흐트
퍼레이드
아이템 이름 개선 가방 개선 핵겨울 기간
한정 이벤트 

다양한 패치들이 있지만, 핵심적인 즐길 요소를 찾자면 동료 꾸미기와, 이벤트, 그리고 새롭게 출시될 아톰샵 아이템 파스나흐트 종류가 등장할 것으로 생각 합니다. 

 

동료 꾸미기

자신의 캠프에서 함께 지내는 동료에게 의상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자신의 캠프에서 E)수정을 통하여 새로운 꾸미기 카테고리에서 복장이 변경 가능해집니다. 자신의 인벤토리에서 동료 꾸미기 클릭 후 장착할 의상을 등록할 경우 동료가 그 의상을 입게 됩니다.

 

※ 모든 의상 착용이 가능하며, 다만 파워아머 및 무기는 장착하실 수 없습니다.

 

이벤트 : 보물 사냥꾼 사냥하기

기간 : 5월 21일 ~ 25일까지

 

새로운 기간한정 이벤트로 애팔래치아의 두더지 광부들이 보물을 찾고있으며, 그들을 사냥하여 보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두더지 광부 통이며, 두더지 광부들이 수집한 물건들이 있습니다.

 

보물 사냥꾼 두더지 광부에게 모두 전설 몬스터이며, 3가지 타입으로 출현합니다. 

하급 중급 고급
먼지 낀 두더지 광부통 두더지 광부통 화려한 두더지 광부통

※ 해당 아이템이 고급아이템일 수록 희귀한 물건이 들어 있습니다. 복장, 설계도, 배낭 설계도, 해명 아머 헬멧 설계도 등

 

돌아온 파스나흐트 가면

아톰샵에서 다시 파스나흐트 가면이 판매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신규아이템은 아니며, 이전에 판매한 이력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가방 개선 및 핵겨울 기간 한정 이벤트 등 다양한 추가 업데이트 내용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폴아웃76 업데이트 19 패치내용<

 

Fallout 76 | Fallout 76: Update 19 Patch Notes – May 19, 2020

Update 19 arrives today, which introduces Ally Customization, and includes new and returning events, system improvements, bug fixes, and more.

fallout.bethesda.net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