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메인퀘스트, 묻힌 보물, 레이더 퀘스트, 폴아웃76 퀘스트 묻힌보물 공략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메인퀘스트, 묻힌 보물, 레이더 퀘스트 입니다.

 

레이더 진영과 함께 본격적인 볼트79 진입을 해야 합니다. 매그, 루, 조니, 게일, 라라와 함께 볼트79에 진입해주세요. 

 

묻힌보물
갱단원과 만나세요.

맵의 1시에 위치한 의문의 동굴로 가주세요. 

패스워드 : 232026을 입력하여 진입해주세요.

 

루에게 폭파를 시작하라고 말하세요.

 

메그와 대화하세요. / 조니와 대화하세요.

매그와 대화를 하세요. 그리고 진입로의 공격을 차단해주세요. 그리고 다시 조니와 대화하세요.

 

단말기를 확인하고 문을 여세요.

닫힌 볼트79의 문을 열기 위하여 단말기를 통하여 문을 열어주세요.

 

시설 관리실 키를 획득하세요. 문을 열기 위하여 차단기를 조작하세요.

시설 관리실 키는 단말기 바로 위에 있습니다. 차단기는 볼트79 폭파했던 위치에서 바로 앞에 문이 있습니다. 차단기를 올려주세요.

 

조니와 만나세요. / 인터폰을 사용하여 조니와 대화 하세요. / 인터폰으로 게일을 조종하세요.

문제가 생겨서 조니가 이것을 해결하려고 합니다. 하지만...이곳에서 조니는 죽고 맙니다. 그래서 인터폰을 통하여 게일에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줘야 합니다. 

퀘스트 자체가 굉장히 느리게 진행되니 대화를 스킵하지 마시고 끝까지 놔두시면 멈춤없이 진행 됩니다.

 

보조 작전 센터에서 AC를 찾으세요. / 라라와 대화하세요. / 라라가 문을 열기전까지 기다리세요. / 라라에게 문을 열어달라요 요청하세요. 

보안 감시문을 통화하고 큰 공터에서 라라와 대화를 기다려주세요. 라라가 총 문을 2번 열어주게 됩니다. 기다리는동안 프로텍트론 공격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