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PTS(Pubilc TEST Server) Legendary Perk Cards, 폴아웃76 테스트 서버 레전드 퍽카드 정보, 모든 레전드 퍽 카드 정보 공유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PTS(Pubilc TEST Server) Legendary Perk Cards 입니다.

 

최근 Bethesda 공식사이트에 폴아웃76에 대한 업데이트가 공지되었습니다. 이에따라 PTS에 접속하여 레전드 퍽카드에 대하여 알아보고 각 티어별로 설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Fallout76 Update 내용<

 

[Game] Fallout76 Wastelanders Update 내용 정리, PTS(테스트서버), 콜로서스 레이드, 미트 위크가 돌아 옵니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Update 내용 정리, PTS(테스트서버), 콜로서스 레이드, 미트 위크 입니다. 2020년 8월 13일 Bethesda 공식사이트에 폴아웃76에 대한 업데이트가 공지되었습니다...

zcomit.com

자세한 업데이트 간략 설명은 위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Legendary Perk Cards

총 25장의 전설 퍽카드가 있습니다.

 

전설 등급 상승 시 추가 "특성 동전"이 필요합니다.  
☆ > 100P 필요
☆ > 150P 필요
☆ > 250P 필요

 

 

일반 퍽 카드를 분해 시 " 2 특성 동전" 생기며, 3렙 퍽카드를 분해할 경우 "6 특성 동전"이 생깁니다.

 

전설 퍽 카드를 장착시에는 "특성 동전"이 필요하지 않지만 해제 시 특성 동전 1개가 필요합니다.

 

Legendary Perk Cards 티어별 정리
각 티어별로 전설 퍽카드 구분하였으며, 물론 주관적인 생각이 반영된 글이기때문에 참고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티어

피묻 제외한 빌드가 장착할 경우 매우 좋은 카드라고 생각 됩니다.

 

근접 무기로 일정 확률로 폭팔 데미지도 적용 됩니다.

 

은신 플레이를 하는 게이머에게는 매우 유용한 카드입니다. 파암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피묻 제외한 게이머가 사용하기에 매우 유용한 카드라고 생각 합니다.

 

언암드 계열 무기 장착 시 폭팔 데미지가 추가됩니다.

 

 피묻 은신 소총이라면 필수 전설 퍽카드가 될 것 같습니다.

 

 피묻 은신 소총이라면 필수 전설 퍽카드가 될 것 같습니다.

 

2티어

 생존용 약 옵션이 매우 좋지만, 거래불가이며, 갯수 제한도 있어서 다소 아쉬운 부분입니다. 

 

 근접 플레이를 즐기지만, 사용 빈도를 생각해보았을때, 다소 아쉬운 부분일 것 같습니다.

 

각 스텟과 스페셜 능력치를 올려줍니다. 다만 퍽 카드를 레벨업 시키고 4전설 이상일때는 매우 유용하겠지만, 분해하는 퍽카드량이 매우 많기 때문에 효율적인부분에서 다소 아쉬울 것 같습니다. 다만 이 카드를 잘 활용한다면 매우 다량의 퍽 효과를 가져갈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기도 합니다.

 

 

확실히 지원되는 전투용 약물의 효과는 매우 좋아보입니다. 하지만 거래불가 아이템이며, 갯수 또한 한정되어 효율이 좋지 않아 보입니다.

 

 

3티어

왜 이런 퍽카드를??

 

파암유저라면 사용을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해보지만 다른 퍽카드의 효율이 더 좋아보여 3티어 배정하였습니다.

 

확실히 파암을 장착하였을때는 AP 계수가 낮기때문에 분명히 좋아보이지만, 지속적으로 AP를 사용할 플레이가 필요한지 생각해 보았을때 지금으로도 충분히 괜찮은데? 라는 생각이 듭니다.

 

생산 보조 캐릭으로 맞춰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최근 업데이트에서 파티플레이를 지향하다보니 카리스마 스텟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지만 에팔레치아는 혼자 살아가는 곳 아니겠습니까?

 

파암 유저라고 꼭 필요해보이지 않아 보입니다;;

 

근접 플레이를 하면서 방어를 할 경우는 매우 극히 일부분인것 같습니다.

 

왜 이런 전설 퍽카드를?????

 

사실 PVP를 좋아한다면 매우 필수적인 퍽카드이겠지만 PVP보다는 게임 플레이를 지향하신다면 제일 의미없는 카드가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