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ATALAS Event 기증 현황, 폴아웃76 아틀라스 이벤트 3차 기증 현황 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ATALAS Event 기증 현황 입니다.

 

현재 폴아웃76에서는 브라더후드 스토리가 추가될 수 있도록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대략적인 내용으로는 애팔레치아에 브라더후드가 ATLAS 관측소에 기지를 건설할 수 있도록 잡동사니를 기증하는 이벤트입니다.

 

>ATLAS EVENT 알아보기<

 

[Game] Fallout76 Wastelanders ATALAS Event, 폴아웃76 아틀라스 이벤트 진행 방법 및 보상, 애팔레치아에 브�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ATALAS Event 참여 및 보상 정리 입니다. 2020년 8월 4일 21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오늘부터 폴아웃 이벤트인 아틀라스를 즐기 실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

zcomit.com

 

이벤트 목록

 

1차 이벤트 현황

사실 생각보다 기증 갯수가 많다고 생각하였는데, 많은 분들이 기증하여 이벤트 마지막날 BOS 베레모를 획득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차 이벤트 아이템은 약 6일동안 아톰샵을 통하여 무료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2차 이벤트 현황

2차 이벤트에서는 첫날 너무나도 저조한 이벤트 참여율에 이벤트가 깨지 못할 것이라는 생각을 하였는데, 2일째날 엄청난 수량의 기부로 인하여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었습니다. 2차 이벤트 아이템은 약 6일동안 아톰샵을 통하여 무료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3차 이벤트 현황

3차 이벤트 현황은 다소 이상하다고 생각됩니다. 마지막 8월 15일 기부 현황이 확인이 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해당 부분에 대해서 아시는 분이 있다면 댓글을 달아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보상 아이템

만약 완료가 되었다면 주간, 일일 S.C.O.R.E 더블 챌린지

기간 : 8월 20일 ~ 24일까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