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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Update, 폴아웃76 업데이트 소식 정리 v1.5.1.26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Update, 폴아웃76 업데이트 소식 정리 입니다.

 

2021년 1월 26일 창고 관련 업데이트 및 게임 시스템, 버그 픽스가 이뤄졌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창고 무게량이 기존 800에서 1200으로 늘어난 점입니다. 이전에 비하여 400이나 더 되는 무게를 보관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큰 장점입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fallout.bethesda.net/en/article/4nMJ3QEIKoK16nZ0A8P7Ec/fallout-76-2021-1-26

 

Fallout 76 | Fallout 76: Inventory Update Notes – January 26, 2021

Today’s update brings a Stash increase, a variety of improvements for your inventory and U.I., a new wave of bug fixes, and more. Read on for a full list of today’s update notes.

fallout.bethesda.net

 

폴아웃76 업데이트 소식
업데이트 요약
창고 한도 증가 아이템 정렬 개선 게임 불편사항 개선 버그 개선

폴아웃 76: 인벤토리 업데이트 노트 – 2021년 1월 26일

오늘 업데이트는 Stash 증가, 당신의 재고와 U.I에 대한 다양한 개선, 새로운 버그 수정 등을 가져온다. 폴아웃 76의 전체 변경 목록은 계속 읽어보십시오.


하이라이트 업데이트

  • 더 많은 자료를 저장하십시오!: 우리가 스테이시 한도를 1,200파운드로 늘렸으니 당신은 약탈할 여지가 훨씬 더 많다.
  • 쉽게 인벤토리 정렬: 인벤토리에 있는 세 개의 새 탭인 "새로 만들기", "아크", "음식/음료"를 사용하여 수집해 온 모든 장비에 만족하십시오.
  • 무엇 때문에 체중을 감량하십니까?: 지금부터 재고에서 항목 스택을 선택하면 해당 스택의 총 무게가 메뉴에 표시된다.
  • 가기 전에 알기: 지도에 있는 플레이어 자동판매기 도구 설명에는 현재 그들이 얼마나 많은 1-성, 2-성, 3성급 전설적인 아이템을 팔고 있는지 나와 있다.
  • 빌드 모드 색상 업데이트: 이제 빌드 모드의 윤곽선은 녹색 대신 파란색으로 나타나 색맹을 가진 플레이어가 유효 배치와 유효하지 않은 배치를 더 쉽게 구별할 수 있게 되었다.

버전 업데이트

아래에서 선택한 플랫폼에 대한 오늘의 업데이트 버전 및 다운로드 크기를 확인하십시오.

  • PC(Bethesda.net): 1.5.1.26(1.6GB)
  • PC(Microsoft Store): 1.5.1.26(5.0GB)
  • PC(스팀): 1.5.1.26(2.0GB)
  • PlayStation 4: 1.5.1.25 (4.2GB)
  • Xbox One: 1.5.1.25(4.8GB)

인벤토리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

  • 저장 증가: Stash 상승으로 여분의 기어를 잡아라! 스테이시가 감당할 수 있는 무게를 50% 늘렸으니 1200파운드가 더 필요하겠지

  • 새 인벤토리 탭: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과자와 스팀팩에서 의상과 갑옷에 이르기까지 당신의 장비를 더 잘 정리할 수 있도록 당신의 재고 메뉴에 몇 개의 새로운 탭을 추가했다.

    • 새로 만들기 – 이 탭은 플레이 세션 중에 수집하는 모든 항목을 최신 항목에서 오래된 항목 순으로 정렬하여 추적한다.
    • Steel Scrap과 같이 이미 재고에 적층 가능한 품목이 있는 경우, 픽업하는 새로운 Steel Scrap은 "New" 탭에 나타나지 않는다. 대신, 기존 스택에 추가될 것이다.
    • 또한 "새로 만들기" 탭은 현재 세상을 떠나는 경우 재설정된다.
    • 갑옷 – 방어 기어를 다른 의류와 분리할 수 있도록 갑옷을 자체 메뉴 탭으로 분할했다.
    • 음식/음료 – 이제 귀하의 음식과 음료는 "Aid"에서 "Food/Drinks" 재고 탭으로 분리된다.
    • 당신의 Chems와 Serums는 "Aid"에 남을 것이라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 적재 중량: 뭐가 널 짓누르는 거야? 앞으로 재고에서 스택 항목을 선택하면 Pip-Boy가 개별 무게와 스택 무게를 보여 준다.

  • 자동판매기 지도 미리보기: 지도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자동판매기를 미리 볼 때 나타나는 툴팁은 현재 그들이 팔고 있는 1성, 2성, 3성급 전설적인 무기와 갑옷의 수를 보여준다. 이렇게 하면, 여러분은 C.A.M.P.로 패스트 트래블을 선택하기 전에 전설적인 굿즈 플레이어들이 팔고 있는 것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 또한, 비어 있는 자동판매기 카테고리는 더 이상 도구 설명에 나타나지 않아 플레이어가 어떤 종류의 아이템을 판매하는지 더 쉽게 알 수 있게 된다.

추가 사용자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 아토믹 숍: 이미 가지고 있는 항목을 표시하거나 숨길 수 있도록 아토믹 샵의 각 카테고리 페이지에 버튼을 추가해, 더 적은 잡동사니로 여전히 사용할 수 있는 항목을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 빌드 모드 시각적 개선: C.A.M.P.에서 물건을 만들 때 나타나는 윤곽의 색상을 녹색에서 연한 청색으로 바꿨는데, 색맹을 가진 우리 건축가들에게 더 친근해야 할 겁니다.

    • 이 변경은 배치하려는 객체가 유효한 위치에 있을 때만 볼 수 있으며, 잘못된 배치 윤곽선이 여전히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있다.

데일리 옵스

  • 노인 계층 보상: 커뮤니티의 피드백에 대응하여, Elder Tier에 도달할 수 있을 정도로 Op를 빠르게 완료할 때마다 항상 희귀한 보상 풀에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도록 Daily Ops 보상을 조정했다.

사랑의 확산: 새로운 도전과 보상

  • 오늘부터 시작해서 2월 16일까지 계속되는, 여러분은 아토믹샵에서 파이프 렌치를 위한 "하트 렌처" 스킨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을 새로운 화장품과 소비재 보상의 발판을 열어줄 "도전"을 완성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 사랑 전파 이벤트 중 매일 하트 렌쳐로 적을 격파하여 도시락, 퍼크 카드 팩 및 수리 키트를 받으십시오.
    • 여러분은 또한 하트 렌처가 장착된 주간 도전을 완료함으로써 의상과 심지어 백우드 분갈로의 새로운 변형을 주장할 수 있다.

버그 수정

연합군

  • Settler Forager: Settler Forager에 대한 누락된 플레이어 대화 상자 옵션 수정.

아트 & 그래픽스

  • 의복: 사무라이 헬멧과의 고정된 질감 문제.
  • 의류: 딥 동굴 헌터 백팩과 플레이어의 등과의 간극 감소
  • 의류: 더 이상 핍보이 조명은 형제복조 헬멧의 선수 뒤에서 빛나지 않는다.
  • 의류: Fasnacht Berret의 텍스처 문제 해결.
  • 데코르: 포장된 선물을 파괴할 때 보이는 폭발이 업데이트되었다.
  • 데코르: 스컬 캔들 위의 불꽃은 더 이상 심지에서 상쇄되지 않는다.
  • 항목: Mr. Handy Fuel and Portable Fuel Tanks 파괴 시 폭발 효과 업데이트
  • 조명: 컬러 휠을 끈 후에는 노란색 조명 효과가 더 이상 지속되지 않는다.
  • 조명: "죽여, 웃어라, 사랑하라" 표지판의 조명을 조절하여 "웃음"이라는 단어가 더 이상 너무 밝지 않도록 했다.
  • 파워 아머: 전조등은 페인트가 도포된 T-65 파워 아머 헬멧을 착용할 때 더 이상 잘못된 방향으로 빛나지 않는다.
  • 파워 아머: 캡틴 코스모스 파워 아머로 누락된 텍스쳐와 클리핑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 파워 아머: 워라이더 파워 아머는 이제 플레이어의 후방을 적절히 보호한다.
  • 자동판매기: 슬로쿰의 조 자판기를 파괴할 때 폭발을 조정했다.
  • 무기: Mind over Matter의 시각 효과는 더 이상 플레이어의 어깨에서 3인칭 시점으로 나타나지 않는다.

C.A.M.P. 및 워크샵

  • 공격: Stash 박스의 항목 저장소에 영향을 미치는 공격 해결.
  • 쉼터: 이제 보호소 안에 시디 헛간, 백우드 분갈로, 그리고 다른 것들과 같은 구조물들을 그렇게 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는 한 배치하는 것이 더 쉬워졌다.
  • 계단: 이제 계단은 강철군단 스카우트 타워 앞으로 뚝딱 갈 수 있다.
  • 슈퍼 돌연변이 튜브: 플레이어는 슈퍼 돌연변이 튜브를 만드는 동안 더 이상 안에 갇힐 수 없다.

과제들

  • 월드: "Discover Locales in the Ash Hump" 챌린지의 "Discover Beckley" 서브챌린지는 이제 완성될 수 있다.

데일리 옵스

  • 보상: 플레이어가 이미 습득한 비거래 품목 계획인 경우 드물게 보상이 주어질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한다. 이제 선수들은 이런 일이 일어나면 언제나 보상을 받을 것이다.
  • 운영 보고서: 보상 계층을 일일 운영 보고서(Daily Ops Operation Report)에서 이미 획득한 것으로 잘못 표시할 수 있는 시각적 문제 해결
    • 참고: 일일 운영 보상은 오후 12시에 재설정됨. 매일 ET.

질병.

  • Rad Worms: Rad Worms는 이제 음식과 음료를 소비하면서 발생하는 방사선 피해만 증가시킨다.

적들

  • 산란: 적들이 잘못된 위치에 함께 집단으로 산란하는 문제를 해결함.
  • 거대 소라게: 플레이어들은 더 이상 거대 소라게를 잘라낼 수 없다.

항목들

  • 의류: 더 이상 페럴 굴 마스크와 광대 마스크를 껴안는 것이 핍보이 빛을 가리지 않는다.
  • 의류: 페스트 닥터 마스크는 이제 그것이 공기에서 발생하는 질병을 예방한다고 정확하게 말하고 있다.
  • 의류: 습지 카모 해즈마트 수트를 이제 수리할 수 있다.
  • 갑옷: 라이더 갑옷은 이제 펑키 더드즈와 지글링 스타일 레전드 퍼크와 올바르게 작동한다.
  • 갑옷: Recon Armour는 이제 플레이어들의 신체 스타일에 맞게 올바르게 조정된다.
  • 플로라: 엉겅퀴는 이제 핵에 걸리면 정확하게 조사된 엉겅퀴로 변한다. 조사된 엉겅퀴는 이제 원시 형광 플럭스를 위해 수확될 수 있다.
  • 잡지: "Live & Love 8"이 네 번째 도시락 상자에서 매우 잘 쉬었던 보너스를 취소하도록 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 잡지: '아스트롱리 어썸 테일즈3' 보너스가 물속에서 호흡하고 수영 중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변경됐다.
  • 모드: 화염 피해를 더하는 모드가 있는 무기는 플라밍 블레이드 모드의 워 글레이브처럼 이제 프렌들리 파이어 퍼크와 함께 작동한다.
  • 모드: 난방 코일 모드는 이제 화재 피해를 입힌다고 올바르게 기술하고 있다.
  • 모드: 브라울러 아머 모드를 형제복제 아머에 적용하는 것은 이제 비무장 피해를 각각 7.5%씩 증가시킨다.
  • 모드: 환원된 암모 무게 레전드 효과 이제 폭발성 암모 무게를 정확하게 줄인다.
  • 모드: 삶은 가죽 가슴 조각에 포켓 모드를 추가하면 더 이상 제품의 내구성이 잘못 증가하지 않는다.
  • 계획: 플레이어가 잔디밭 홍학 및 나무 책상 계획을 학습하지 못하게 하는 문제 해결
  • 파워 아머: Targeting HUD 모드는 이제 적대적인 목표물만을 강조한다.
  • 파워 아머: 폭발물 통풍구 모드는 "냉각 통풍구"로 이름이 바뀌었다. 냉각 환기구 퓨전 코어 배출 속도가 5% 느림
  • 무기: 여러 개의 발사체를 쏜 특정 무기가 너무 많은 상태 손상을 입히는 문제를 해결했다.
  • 무기: 파이로 수신기가 장착되어 있을 때 십자군 피스톨 반사 광경은 더 이상 왜곡되어 보이지 않는다.
  • 무기: 안정화된 황소 배럴은 이제 44구경에서 학습한 모드에 정확하게 계산된다.
  • 무기: 페인트나 피부를 바른 바톤은 이제 기본 외관으로 다시 바뀔 수 있다.
  • 무기: Plasma Cuter의 속도 설명을 Medium으로 변경.
  • 무기: 석궁은 이제 그들의 표준 틀로 다시 바뀔 수 있다.
  • 무기: 이제 플레이어는 업그레이드 안 함으로 전환한 후 Bone Club에 Brinding 모드를 올바르게 다시 적용할 수 있다.

돌연변이

  • 페스트 워커: 페스트 워커 돌연변이의 설명에 더 이상 '질병'의 지속시간을 제거한다고 잘못 명시되어 있지 않다. 이것은 설명 변경일 뿐 돌연변이의 기능은 조정되지 않았다.

NPCS

  • 형제단: 강철 유망주들과 개시주단은 핵폭탄을 터뜨렸을 때 더 이상 피해를 입지 않을 것이다.
  • 형제단: NPC는 러셀 도시와 대화하는 동안 더 이상 선수에게 인사하지 않을 것이다.
  • 형제: "속성 권한" 동안 NPC와의 대화 문제 해결
  • Putnam Brothers: 플레이어가 다시 방문할 때 포트 아틀라스에 영입되지 않았다면 이제 적절한 대화를 나누십시오.
  • 정착민: 이스트 마운틴 망루에서 이주민들의 충돌을 해결하십시오.
  • 스크리브 발데즈: 더 이상 플레이어가 발명 어머니 기간 동안 이미 수집한 문서에 대한 코멘트는 없다.
  • 스크리브 발데즈: 발데즈가 "발명의 어머니"에서 특정 음성 대사를 연주하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 스크리브 발데즈: 발데즈의 클립보드는 다운된 애니메이션 속에서 더 이상 그녀를 클립으로 찍지 않을 것이다.
  • 공급업체: 플랫우드 벤더는 더 이상 플레이어에게 보이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 않을 것이다.

성능 및 안정성

  • 클라이언트 안정성: 전투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다중 충돌 수정.
  • 클라이언트 안정성: Pip-Boy에서 Notes 탭을 스크롤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충돌 문제 해결.
  • 연결: 정상적인 게임 플레이 중 PC 플레이어가 "수정된 게임 파일 때문에 연결 끊김" 오류를 수신하고 현재 세계에서 킥을 날릴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다.
  • 서버 안정성: 서버 충돌을 유발할 수 있는 문제 해결
  • 성능: Pip-Boy에서 Aid 탭을 보는 동안 게임 클라이언트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문제 해결.
  • 성능: Pip-Boy를 스포일러로 분류할 때 게임 클라이언트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문제 해결.
  • 성능: 포트 아틀라스 내부에서 프라마이트 드롭이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PERKS

  • 도지: 이제 AP 유출에 2초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생겼다. 피해 감소는 AP의 재사용 대기 중에도 여전히 활발하다. 이는 높은 비율의 화기에 맞았을 때 선수들의 AP가 완전히 배수되는 것을 막아준다.
  • 친선 화재: 친근한 불의 건강 재생 효과는 더 이상 쌓이지 않고 더 빨리 치유된다. 이것은 모든 무기가 같은 속도로 치유되도록 만든다.
  • 안정화 : 파워아머를 착용한 상태에서 안정화가 제대로 작동하지 못하게 하는 문제 해결
  • Super Dupper: 전설적인 아이템을 만들 때 팡파르와 사운드 효과가 더 이상 잘못 재생되지 않는다.

퀘스트 및 이벤트

  • 디스커버리 : 단검은 더 이상 선수와 대화하려 하지 않을 것이다.
  • 디스커버리: 단검의 열쇠는 만약 플레이어가 이미 그것을 약탈했다면 로그아웃한 후 다시 그녀의 시체에 더 오래 다시 나타날 것이다.
  • Dogwood Die Off: 퀘스트 대상이 트렁크에 올바르게 나타나지 않는 문제 해결.
  • 파스나흐트 데이: 선수들은 이제 이벤트 완료 후 정확하게 3성급 전설적인 아이템을 얻을 것이다.
  • 파스나흐트의 날: 슈퍼 돌연변이 자살자들은 파스나흐트가 끝난 후 더 이상 계속해서 번식하지 않을 것이다.
  • Fasnacht Day: 이벤트 영역 밖에서 의식의 마스터가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함.
  • 파스나흐트 데이: 로봇 전문가 퍼크는 더 이상 퍼레이드 마처 봇을 해킹하는데 이용될 수 없다.
  • 파스나흐트 데이: 파스나흐트 데이 행사 동안 뽀샤시 스테인들을 약탈하는 것은 플레이어들이 같은 세계에서 다음 파스나흐트 기간 동안 추가로 뽀샤시 스틴을 줍는 것을 더 이상 방해하지 않는다.
  • 현장 테스트: 푸트남 부모들은 이제 소개 장면에서 더 눈에 띈다.
  • 필드 테스트: Paladin Rahmani와 대화할 때 플레이어가 빈 대화 상자를 볼 수 있는 드문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 금지된 지식: 금지된 지식 및 기술 데이터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문제를 해결했으며, 이 퀘스트가 다시 활성화되었다.
    • 참고: 기술 데이터는 더 이상 삭제, 거래 또는 판매될 수 없다.
  • 발명의 어머니: 미스터리 컴포넌트는 이제 재로그를 한 후에도 퀘스트 아이템으로 남아있다.
  • 발명의 어머니: 플레이어가 인스턴스로 돌아올 때 Ultracite 배터리 하우징의 먼지 주머니는 더 이상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 발명의 어머니: 스크리브 발데즈가 적에게 공격당했을 때 맞서 싸우지 못하게 할 수 있는 문제를 다루었다.
  • 발명의 어머니: "발명의 어머니"의 미스터리 컴포넌트는 플레이어가 그것을 추출할 때 재고 메시지를 표시할 것이다.
  • 발명의 어머니: Paladin Taggerdy에 관한 Rahmani와 신씨의 대화에서 전설적인 연속성 문제를 다루었다.
  • Over and Out: 송신기가 파괴되는 애니메이션은 더 이상 미숙하게 재생되지 않는다.
  • 감독, 감독: 이제 보안 영상을 Brass 수석 엔지니어에게 반환할 때 대화와 탐구가 적절하게 진행될 것이다.
  • 최고의 방어: 퀘스트 타겟이 위층 형제단과 대화하도록 지시 받은 후 팔라딘 라흐마니를 정확히 가리키고 있다.
  • 최상의 방어: 퀘스트의 마지막 만남에서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은 적파가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다.
  • 영업 비밀: Pip-Boy Construction 키트를 수집하기 위한 퀘스트 마커는 현재 Vault-Tec University를 일관되게 가리킨다.

사운드

  • 스코어보드: 스코어보드에 빨리 들어가도 소리가 사라지지 않는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아토믹 숍: 한때 소유했던 강철의 형제단은 이제 아토믹 샵의 플레이어 아이콘 페이지에 올바르게 나타난다.
  • 빠른 이동: 플레이어가 너무 가까운 C.A.M.P.로 빠르게 이동하려고 할 때 오류 메시지가 추가됨
  • 지도: 터미널을 보는 동안 지도를 열 수 있는 문제 해결
  • 지도: 지도에 있는 플레이어의 자동판매기 미리보기의 항목 수가 해당 자동판매기의 항목 수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는 희귀한 문제 해결
  • 알림: 팡파레가 때때로 시간 챌린지를 완료한 후 재생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다.
  • Perk Coines: Perk Card를 폐기한 후 플레이어의 Perk Coin 합계가 잘못된 수의 Perk Coines를 표시할 수 있는 시각적 이슈 수정.
  • Pip-Boy: 이름이 긴 아이템들은 더 이상 핍보이에서 잘려지지 않는다.
  • Quests: 퀘스트가 완료된 후 "Forging Trust" 목표 추적기가 화면에 남아 있도록 하는 문제 해결
  • 스코어보드: 폴아웃 1차 배타적 보상은 스코어보드에서 표준 보상과 별도로 청구된다.
  • 소셜 메뉴: 소셜 메뉴의 팝업에서 마우스 제어 기능 향상
  • 팀: 작업대에서 항목을 수리하는 동안 팀 UI가 더 이상 깜박이지 않음

세계

  • 세계: 선수들이 갇힐 수 있는 세계 여러 곳을 고쳤다.
  • 월드: 플레이어가 다른 세계를 볼 수 있는 여러 위치를 고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