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주간퀘스트, 큰 몹을 처치하세요.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주간 퀘스트 입니다.

 

아톰 샵 교환 가능 게임 내 머니 교환 불가 퀘스트 머니
아톰 머니 병뚜껑 금괴

폴아웃76 게임에서 사용되는 통화로는 3가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 아톰머니는 도전(일일, 주간, 퀘스트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하여 통화를 획득 하실 수 있는데, 오늘은 도전을 통한 아톰 머니를 벌 수 있는 주간퀘스트에 대한 공략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큰몹을 처치하세요.

슈퍼 뮤턴트 베히모스 데스클로 그래프턴 괴물 거대 나무늘보
마이얼럭 여왕 스코치비스트 쉽스쿼치 웬디고 콜로서스

Fallout76 에서 큰몹으로 나뉘는 몬스터 종류이며, 주간퀘스트에서는 8마리 중 총 5마리를 처치하면 주간퀘스트가 완료가 됩니다.

 

데스클로 확정 리스폰 위치

맵의 9시와 10시 사이에 있으며, 해당 지역에서 데스클로 1마리가 리스폰 됩니다.

 

마이얼럭 여왕 확정 리스폰 위치

마이얼럭 여왕은 맵의 5시지역(와토가) 채석장 X 3과 맵의 6시 방향에 있는 스트루스 놉 호수에서 확정으로 등장합니다. 

 

스코치비스트 확정 리스폰 위치

맵의 5시 지역 균열 근처와 맵의 중앙에서 1시방향에 보시면 해당 부근 균열에서 확정으로 등장 합니다. 

 

웬디고 확정 리스폰 위치

맵의 1시방향의 에비의방공호에서 도로를 따라 내려가시다보면 도로 위 나무에 웬디고 한마리가 나무에 매달려 있습니다. 

 

슈퍼 뮤턴트 베히모스 나무늘보 쉽스쿼치 그래프턴 괴물

위의 4가지 몬스터는 랜덤 등장 몬스터이기 때문에, 직접 찾으러 다녀야 합니다. 

 

쉽스쿼치같은 경우 아래의 링크를 확인하시면 랜덤 리스폰 되는 자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쉽스쿼치 리스폰자리<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일일퀘스트, 쉽스쿼치 처치하기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일일 퀘스트 입니다. 아톰 샵 교환 가능 게임 내 머니 교환 불가 퀘스트 머니 아톰 머니 병뚜껑 금괴 폴아웃76 게임에서 사용되는 통화로는 3가지가 있다고 생각��

zcomit.com

 

혹시 위의 4 몬스터의 확정 리스폰 자리를 알고 계신다면 댓글로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