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메인퀘스트, 감독관 감독됨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메인 퀘스트 감독관 감독됨 입니다.

 

이번 퀘스트는 중국과 미국의 핵전쟁으로인하여 파괴되었던 미국을 나중에 볼트 거주자들이 밖으로 나왔을때 숨겨둔 금괴로 재건을 할 수 있도록 금괴의 행방에 대해서 알게됩니다. 이로인하여 정착민, 레이더 진영에 이 정보를 공유하게 된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감독관, 감독됨
볼트텍 대학에 들어가세요

맵의 중앙에서 12시쪽 방향에 볼트텍 대학으로 들어가주세요. 문에 들어갈 경우 아래와 같이 내용이 변경 됩니다.

 

TIP - 사진의 지역의 문에서 바로 오른쪽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아래 퀘스트 프로페서봇을 바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볼트텍 정문에서 왼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프로페서봇과 대화하세요.

볼트텍 대학의 졸업장이 없는 사람에게는 비밀구역으로 진입할 수 없다는 말을 합니다. 그래서 졸업장 시험을 보라고 저에게 말을 하네요.

 

보안 책임자와 대화하세요.

지하에 있는 보안 책임자 로빈슨을 만나러 갑니다.

 

수석 엔지니어 브라스, 의사 로리스와 대화하세요.

수석 엔지니어와 의사에게 말을 걸고난 다음 둘의 관계를 다시 화해 시킵니다. 다시 제일 위층에 있었던 프로페서봇과 이야기를 하러 갑니다.

 

프로페서봇과 대화하세요.

다시 프로페서봇과 이야기를 하러 갑니다. 이유는 졸업장을 받기 위해서...그리고 통제 구역에 진입해도 된다는 허가증을 받게 됩니다.

 

제한 날개 구역을 수색하세요.

이곳에서 미국의 재건을 위하여 숨겨진 금괴의 행방을 알게되었고 정보도 듣게 됩니다. 

 

볼트79에 관련하여 메크, 페이지와 대화하세요.

정착민 레이더
맵의 6시 방향에 위치 맵의 12시 방향에 위치

매그와 페이지는 보물에 대해서 아주 큰 관심을 보였고, 서로 각각의 퀘스트를 부여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