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메인퀘스트, 속여넘긴 죽음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메인퀘스트, 속여넘긴 죽음 입니다.

 

이 퀘스트는 금궤에 대한 정보를 얻은 후 볼트 진입을 위하여 준비하는 과정에 대하여 진행되는 퀘스트 입니다. 스토리적으로는 레이더, 정착민 각각 진행되며, 속여넘긴 죽음은 레이더 진영의 퀘스트 입니다. 단단하게 잠긴 볼트79를 열려면 메그는 루의 폭파 기술력이 필요합니다. 자살하려고하였던 루를 설득시키고 볼트 문을 폭파하는 것에 대하여 도움을 받으세요.

 

속여넘긴 죽음
루의 방에서 그를 찾으세요.

맵의 12시에 있는 크레이터에서 지하로 내려가시면 루의 작별 메모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피셔의 단말기를 뒤져보세요. 피셔의 정보를 알아보세요.

피셔의 단말기를 보실라면 해킹 퍽카드 3단계 모두 필요합니다. 장착을 해주시고 단말기 해킹을 해주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단말기 해킹을 좋아해서 해킹을 통하여 퀘스트를 진행한 부분이니 다른 조건으로 퀘스트를 진행하셔도 무방합니다. 

 

알아낸 정보를 들고 피셔와 대면하라

피셔는 루에게 추적기를 장착해놓았고, 그것을 통하여 루에 위치를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피셔의 친구를 만나세요.(피셔의 추적 신호에 라디오를 맞추세요)

피셔의 추적 신호의 라디오를 맞춰야 합니다. 상태창(I) > 라디오 > 피셔의 추적 신호로 맞춰주시기 바랍니다.

라디오를 맞추게되면 칼튼광산에서 신호가 매우 강해집니다. 그곳에서 피셔의 친구 위즐을 만날 수 있습니다.

 

루를 찾으세요. 인터폰으로 루와 대화하세요.

루를 만나러 가는 길이 참 쉽지 않다고 느껴집니다. 루를 만나기 위해서는 위즐의 도움이 필수적이며, 2번의 폭파와 지하로 내려가줘야 합니다. 

 

메그와 대화하세요.

메그와 대화를 통하여 루가 자살하려는것을 막았다고 하셔야 평판이 많이 오르게 됩니다. 꼭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