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메인퀘스트, 기업비밀, 정착민 퀘스트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메인퀘스트, 기업비밀 정착민 퀘스트 입니다.

 

정착민 진영에서는 볼트79 진입하기 위하여 마더로드를 통하여 입구를 열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더로드의 제어할 수 있는 혼라이트 가문을 통하여 설계도 및 건설키트를 통하여 마더로드를 정상 구동 시키고 이를 통하여 볼트79에 진입 준비를 하려고 하는 퀘스트 입니다.

 

기업비밀
마더로드 제어 단말기를 사용하세요.

맵의 9시에 위치한 혼라이트 산업 본사에서 1층에 위치한 엘레베이터를 이용하여 지하로 진입해줍니다. 그 곳에서 제어 단말기를 클릭해주세요.

 

혼라이트 저택으로 이동하세요.
(선택사항) 혼라이트 저택 키카드를 찾으세요.

맵의 중앙에서 9시 지역에 위치한 혼라이트 하게 별장으로 이동한 뒤 건물 내부의 지하에서 혼라이트 사유지 출입 키카드를 획득해주세요.

 

맵의 6시 방향에 있는 혼라이트 저택으로 이동해주세요. 만약 도착 하신다면 아래와 같이 퀘스트가 변경되게 됩니다.

 

혼라이트 저택 안전실로 들어가세요

우선 안전실 키를 획득하기 위하여 엘레베이터 상층을 클릭하여 내리면 바로 좌측으로 들어가 줍니다. 쇼파 옆의 문에 들어가서 바로 1번째 문 옆에 페니의 혼라이트 단말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단말기 해킹을 통하여 쉽게 단말기 접속이 가능하며, 행운 수치가 +12이상 일 경우 바로 비밀번호를 예측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획득하신 후 바로 옆에 있는 접속 키카드 인쇄기를 사용하여주세요.

 

안전실 문을 지나가세요.

페넬로페 혼라이트를 만나게되면서 마더로드에 대해서 볼트79에 사용할 목적이 있다고 말을 하게 됩니다. 이후 페넬로페 혼라이트는 마더로드의 수신호를 잡기 위하여 몇가지 건설키트와 설계도를 가져오라고 합니다.

 

핍보이 건설 키트를 수집하세요. 
설계도를 획득하세요.

맵의 중앙에서 약간 12시 방향에 있는 볼트텍 대학으로 이동합니다. 입구에서 지하로 내려가 주시고, 지하에서부터 핍보이 위치가 표시되는 곳으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집 내부에서 지하로 가는 길을 따라 아래층에서 실험용 핍보이 설계도를 획득해주세요.

 

페넬로페 혼라이트에게 돌아가세요.

맵의 6시 방향에 있는 혼라이트 저택으로 되돌아가서 페넬로페 혼라이트를 만납니다. 마더로드는 매우 부품이 녹이쓸어 부품에 대해서 추가적인 교체작업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즉, 또 다른 미션을 진행해야 합니다.

 

아이봇 센서 모듈을 찾으세요.
(선택사항) 저택 윗층에서 아이봇을 확인하세요.
로보브레인 삽입 장치를 찾으세요.

아이봇 퀘스트를 진행하실때, 꼭 스페이스로 센서 모듈을 수집해주세요.

 

로보브레인 퀘스트를 진행하실때, 꼭 스페이스로 삽입장치를 수집해주세요.

로보브레인은 맵의 3시 위치에있는 롭코에서 리스폰 됩니다. 

 

페넬로페 혼라이트에게 부품을 가져가세요.

맵의 6시 지역에 있는 혼라이트 저택으로가서 페넬로페 혼라이트에게 말을 걸어주세요.

 

페이지에게 돌아가세요.

맵의 중앙에서 6방향에 위치한 파운데이션으로 이동하여 정착민 지도자 페이지를 만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