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메인퀘스트, 마더로드, 정착민 볼트79 선행 퀘스트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메인퀘스트, 마더로드입니다.

 

볼트79 진입 전 정착민과 함께 진입하기 위하여 필수적으로 진행해야할 퀘스트 입니다. 물론 중국산 스텔스아머를 획득하기 위해서도 필수적으로 진행되어야할 퀘스트 입니다. 

 

마더로드
마더로드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단말기 클릭 순서
기록된 메세지 보관된 메세지( 9.29.77) 클릭

맵의 9시 방향에 있는 혼라이트 산업 본사로 이동하여 입구에서 1층 로비에 있는 단말기로부터 퀘스트를 시작합니다. 단말기에서 기록된 메세지를 클릭해줍니다. 이후 보관된 메세지( 9.29.77) 클릭을 합니다.

 

그러면 자동적으로 마더로드 퀘스트가 시작되게 됩니다. 

 

계단을 통하여 혼라이트 산업 본사 4층으로 이동해줍니다. 4층에 단말기 : 페넬로페 혼라이트에서 마더로드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단말기 클릭 순서
기록된 메세지 보관된 메세지( 9.30.77) 클릭

진행을 완료하였다면 3층의 키오스크로 이동을 해줍니다. 

 

혼라이트 채용 시스템을 활성화 시키고 좌측에 있는 문에 들어가서 이력서와 답안지를 찾습니다.

 

채용 시스템 단말기로 가서 시험을 쳐야 합니다.

문제 1 회사의 자동화 광산 하나에 사고가 발생하여 광산 책임자 여러명이 사망했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정답 현지 노조의 선동꾼에게 사고 책임을 뭍는다
문제 2 당신은 경쟁 회사의 끝내주는 독점 정보를 얻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정답 더 많은 정보를 내놓도록 협박한다.
문제 3 지역 정치인이 상당한 규모의 "선거 자금 기부"를 해주면 특혜 법안을 상정해주겠다고 합니다.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정답 그 정치인의 부정부패를 캐내어 보다 적은 돈으로 해결한다.
문제 4 당신은 우리의 자동화 정책을 못마땅해하는 무리로부터 협박을 받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정답 구미가 당기는 일자리를 제시해 본색을 드러내게 만든다.
문제 5 지역 경쟁 회사로부터 더 높은 임금의 일자리로 이직을 제안 받았습니다.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정답 혼라이트사의 최고 기업 지능팀에 정보를 넘긴다.

문제를 전부 맞춘 후 이력서가 있었던 ID 카드 인쇄기로 가서 ID 카드를 인쇄 합니다. 이후 다시 1층으로 내려 갑니다.

 

1층 엘레베이터를 타고 상층으로 올라갑니다.

 

키패드 비밀번호
"36984"

엘리베이터에서 나온 뒤 좌측에 보이는 문으로 들어가 외부-연결 시스템을 클릭 해주고, 바로 앞에 있는 키패드로 향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36984"

 

옆에 있는 디스펜서를 클릭하여 "수리신호기를 획득하신 후 반대편 입구가 있던 곳으로 이용하여 하층으로 이동해줍니다.

 

땅에서 굴삭기 같은게 나타나고 이후에 다시 사라지게 된다음 도킹 스테이션 디스펜서를 통하여 보상을 획득 하시면 정착민 퀘스트 선행퀘 마더로드가 완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