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Godmode, 폴아웃76 갓모드에 대해서 알고 있습니까? 죽지 않는 불사신 그리고 광레벨업을 할 수 있는 모드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Godmode 입니다.

 

제가 알기론 이 갓모드라는 것은 올해 4월달 초에 최초로 알게된 것 같습니다. 알게된 배경은 유튜브를 통하여 알게되었으며, 이 플레이에 대한 레벨업 방식은 폴아웃76 디시인사이드 갤러리를 통하여 알게되었습니다.

 

God mode란 ?

말그대로 GOD 신이라는 의미를 지닌것처럼 죽지않고, 데미지도 입지 않는 상태가 되는 것을 의미 합니다.
물론 이를 응용한 추가적인 레벨업도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God mode 하는 방법

>Godmode 만들기<

Youtube "H̷̴͢E̢͘͟Ĺ̶̛P͘͡҉I" GOD Mode 영상

준비사항
살려줄 캐릭터 + 자살할 캐릭터 + 스팀팩 + 폭팔 옵션이 달린 플라즈마, 레이저 종류의 무기 + 불굴 방어구 1개
저렙으로 GOD Mode를 할 경우 플라즈마, 레이저 무기로 PVP 상태에서 죽이시면서 살리면 됩니다.

God에 걸릴 캐릭터가 폭팔 옵션이 달린 플라즈마 및 레이저 종류의 무기를 통하여 자살을 합니다. 죽을때 데미지가 너무 쌜 경우 즉시 리스폰으로 되기때문에, 거리를 조절을 하시면서 그로기(기절상태)가 되도록 자살을 하셔야 합니다. 

 

이 과정을 반복하게 될 경우 플라즈마는 점액질로 변하게되며, 레이저는 재로 변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살리게되면, 갓모드에 걸리게 됩니다.

 

갓모드에 걸린것을 확인하시는 방법은 총알을 쏘셔서 HP가 달지 않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으며, 불굴 방어구를 착용하셨다가 벗었다 반복하시면 무게 게이지가 올라가시면서 스탯 또한 상승하시게 됩니다. 

 

※ 모든 스텟은 최대 100까지 증가 됩니다.

 

God mode 활용 방법
엄청나게 빠른 레벨링

God Mode의 최대 장점은 빠른 레벨링입니다. 다만 전제 조건이 있는데, 버블헤드 : 지도자가 많이 필요하게 됩니다.
버블헤드 : 지도자를 대량으로 먹으면서 경험치가 누적되어, 최대치인 EXP 4000까지 획득하기 위함입니다.

대략적으로 40레벨 몹을 잡을경우 대략 200~300개의 버블헤드로도 충분히 최대 EXP인 4000까지 획득이 가능하나 EXP가 낮은 1~5렙 몹을 잡아도 EXP 4000경험치 획득까지 위해서는 1500~2500개의 버블헤드 : 지도자를 먹어야 합니다. 

 

GOD Mode 사용 중 주의사항
1. 빠른 이동이 되지 않습니다.(갓모드를 할 경우 주변 지역의 몹 젠 위치가 편한 화이트스프링, 균열, 유리동굴 추천)
2. 갓모드를 그만하시고 싶을때 그냥 게임 종료할 경우 5렙마다 받는 카드를 받지 못합니다.
3. 게임이 팅길 경우에도 5렙마다 받는 퍽카드를 받지 못합니다.
4. 공개 세션에서 하실 경우 신고 받으실 수 있습니다.

 

5레벨업때마다 퍽카드를 방법이 있습니까?

갓모드 종료 직전, 더러운물을 물가에서 20개정도 수집한 뒤 더러운물로 죽고, 부활하시면 5레벨마다 획득하시는 퍽카드도 자동으로 획득하시게 됩니다.

 

현재는 이벤트로 진행중인 전설적인 경주 또한 추가적으로 완료가 되기 때문에 매우 빠르게 전설적인 경주 이벤트를 완료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