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Update, 2020년 6월 30일 폴아웃76 업데이트 요약 및 정리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Update 입니다.

 

 

2020년 6월 30일 한국 시간으로 밤에 업데이트 패치가 진행되었습니다. 각종 버그 및 밸런스 패치 그리고 이벤트가 업데이트 되었으며, 아톰샵 또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최근 Fallout76은 2020 RoadMap 발표 이후 1개의 이벤트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하여 추가적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진행 완료 진행 중
파나흐스트 이벤트 전설적인 경주

이번에 진행되는 전설적인 경우는 부루마블 이벤트이며, 일일 및 주간 퀘스트를 통하여 점수 1,000점을 획득하실 경우 1칸씩 전진하는 시스템으로 총 100개칸에 한다는 보상과 다양한 스킨을을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2020년 6월 30일 폴아웃76 업데이트 요약 및 정리
 커뮤니티 강화

개인적으로 개선이 되었으면 정말 좋겠다는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공개 세션에서 원하시는 팀을 만들어 쉽게 참여가 가능하고 이전보다 활용성이 높아진 팀 시스템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로인하여 퍽카드에도 어느정도 변경점이 생기게 되었으며, 각 그룹에 따른 보상도 달라지게 되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규 이벤트 : 전설적인 경주

신규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부루마블처럼 일일, 주간 퀘스트를 진행하시면 점수를 획득하시는데, 이 점수를 통하여 레벨업을 하시면 1칸씩 전진하여 그에 따른 보상을 받게 됩니다. 총 100칸이 존재하며, 기대 이상의 보상을 획득 하실 수 있어서 당분간 즐기기에 매우 좋은 이벤트라고 생각 됩니다.

 

>레벨에 따른 보상 확인하기<

 

Fallout 76 Seasons

 

fallout.bethesda.net

 

 개선사항 및 버그 패치
핵겨울 밸런스 버그 수정 디자인 수정 퀘스트 오류 수정
애니메이션 수정 아이템 이미지 수정 NPC 오류 수정 안정성 상향 등
일안하기로 유명하였던 베데스다라고 말하지만,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꼭 해야할 글리치 및 다양한 버그 픽스 그리고 많은 부분에서 업데이트 패치를 진행하였습니다. 다만 하나 고쳤는데, 다른곳에서 버그가 튀어나오는 현상은 여전이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자세한 상세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6월 30일 업데이트 패치 내용<

 

Fallout 76 | Fallout 76: Update 20 Patch Notes – June 30, 2020

In Update 20, we’re kicking off The Legendary Run, the first Season in our new progression and rewards system. This patch also brings Public Teams to the game, along with new improvements and bug fixes.

fallout.bethesda.net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