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Nuclear winter Event, 폴아웃76 핵겨울을 하면 이전에 못받았던 보상까지 전부 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할로윈, 생존자 보상을 한번에 얻자!~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Nuclear winter 버그 보상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Fallout76에는 오픈월드 방식의 게임 플레이와 배틀그라운드 게임과 비슷한 모드가 있습니다. 핵겨울은 배틀그라운드 같은 게임플레이를 하는 모드로서 플레이어간의 대결을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며, 숨겨진 스토리와 또 다른 재미를 즐기 실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다만 불법 프로그램(핵) 사용자가 간간히 있어서 게임 플레이에 매우 방해되는 요소이지만, 업데이트 후에는 잠시나마 매우 클린하게 플레이를 즐기 실 수 있습니다.

 

핵겨울을 하면 무엇이 좋은가요?

색다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각 레벨에 따른 스킨 및 하우징 아이템을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핵겨울만 가지고 있는 매력적인 장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정도로는 핵겨울을 플레이하기가 조금 애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 꼭 플레이를 하셔야할 이유가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할로윈 생존자

핵겨울에서는 매 큰 행사때마다 추가적인 한정 스킨을 지급하는데, 이 아이템들은 해당 시즌에만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버그인지 모르겠으나 도전 리스트에서는 생존자에 대한 아이템만 지급해야하는데, 크리스마스와 할로윈까지 추가적으로 지급되고 있습니다.

매번 시즌때마다 해당 스킨을 구하려고 플레이하는 것보다는 지금 핵겨울에 참여하여 All in one 플레이로 모두 획득하세요.

 

매 시즌때마다 플레이하기도 어려울뿐만아니라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기때문에 꼭 이번 기회에 모두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