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사이버펑크2077

[Game] CyberPunk 2077 Main Character, 사이버펑크2077 주인공 캐릭터 정보

 

오늘의 리뷰는 CyberPunk 2077 Main Character, 사이버펑크2077 주인공 캐릭터 정보 입니다.

 

 

사이버펑크 2077은 2020년 최고의 기대작 게임 중 하나 입니다. 제작사 CDPR에서는 출시일을 11월 19일로 예정되어있으나 변동 가능성이 없다고 말할수는 없습니다. 다만 큰 문제가 없다면 11월 19일에 출시할 예정일 것으로 확인은 됩니다. 

 

오늘의 리뷰는 게임속 주인공인 V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이버펑크2077
게임속 주인공 "V"

사이버펑크 2077 이야기는 2077년 세계 기업 전쟁이 일어난 나이트시티에서 펼쳐지는 세계관을 담고 있습니다. 게이머는 게임속 주인공인 V가 되어서 게임을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여성, 남성형 캐릭터가 존재하며, 커스텀마이징을 통하여 캐릭터 꾸미기가 가능합니다.

 

V는 누구인가?

게임 주인공인 V는 인생경로를 통하여 나이트시티의 모험을 하게되는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는 V가 되어서 산전수전을 겪어가며 나이트시티에서 살아가게되며, 기업, 갱단, 단체들로부터 퀘스트를 받게되며, 이 퀘스트를 도덕적인 기준방식이 아닌 일을 처리하는 중심으로 게이머만의 스토리를 만들어가게 됩니다. 

중요한 사실은 V는 인생경로에 따라 스토리 라인이 각각 다르게 설정되게 되는데, 이는 다회차를 플레이하여도 개성있는 스토리 라인을 확인해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용병 - 나이트시티를 이해하기 위해선 우선 살아남아야 합니다. 다양한 파벌로부터의 피해를 최소화시키고 살아남아야합니다. 나이트시티에서는 강자만이 살아남는 양육강식의 세계이니깐요.

부랑아 - 나이트시티 외곽에서 시작하게되며, V는 나이트시티로 향하게 됩니다. 과연 V는 나이트시티에 들어가서 생존해 나갈 수 있을까요?

기업인 - 기업의 강아지로 시작하게 되는 스토리 입니다. V는 기업의 강아지로서 온갖 더러운 기업의 불법적인 일을 하게될지도 모르며, 오로지 기업의 이익을 위해서 살아가야 합니다.

 

https://s.team/chat/ezfs2j8Z <- 사이버펑크2077 채팅 커뮤니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