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사이버펑크2077

[Game] CyberPunk 2077 Company concept in Game, 사이버펑크2077 게임 속 기업 배경 스토리

 

오늘의 리뷰는 사이버펑크2077 게임 속 기업 배경 스토리 입니다.

 

 

사이버펑크 2077 게임속에는 게이머가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수 많은 플레이를 진행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중 게임 배경속 나이트시티에 존재하는 기업들이 있는데, 그 기업들의 컨셉에 대해서 자세히 다뤄보고자 합니다.

 

해당 리뷰는 아직 공개된 부분이 많지 않아 추측된 정보와 실제 정보를 조합하여 정리한 리뷰입니다. 따라서 차후 게임이 출시될 경우 수정될 예정이며, 틀린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통해 알려주시면 확인 후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사이버펑크2077
게임 속 기업 배경

이름 ARASAKA
본부 위치 일본
형태 기업 보안, 무기 제조, 은행
사이버펑크 2077에서 ARASAKA 기업은 보아느 은행 및 무기 제조 분야에서 최고로 불리는 거대 기업입니다. 또한 무기 및 군용 차량들은 ARASAKA가 대표적으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거대 기업들처럼 협박, 갈취, 불법적인 사업을 행하고 있으며, 불법적인 사업을 진행하기 위하여 용병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이름 Militech
본부 위치 미국
형태 군사 하드웨어 제조, 무기제조, 차량제조
미국의 뛰어난 군사 무기 및 하드웨어를 제조하고 있는 회사 입니다. 가격, 신뢰성, 견고함, 정확성 등 모든 분야에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합니다. 현재 ASRASAKA와 견주어도 비슷할만큼 큰 규모를 자랑하며, 모든 분야에서 전쟁 분야의 무기 및 소모품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름 BIOTECHNICA
본부 위치 이탈리아
형태 유전공학, 미생물학, 생화학 연구
2000년대 초 연료 위기가 닥쳐오면서 산업화 시설에 연료 공급이 어렵게되자 유전자 변형을 통하여 연료를 만드는 특허를 낸 회사이다. 사이버펑크 2077 세계관에서는 매우 경쟁력이 있는 회사로 나오며, 연료에 대한 독점권이 있기때문에 발전가능성이 무긍무진한 회사로 설정되어져있다. 게임속에서는 ARASAKA와 거래를 시작하고있으며, 화학적 생물 무기를 주는 댓가로 ARASAKA에게서 군대를 제공 받고 있다.

 

이름 Dynalar
본부 위치 미국
형태 사이버 테크놀로지
미국의 사이버 테크놀로지 회사로서 아직까지 크게 밝혀진 정보는 없지만, 신체 개조에 있어서 만큼은 매우 좋은 성능을 보여주는 회사이다.

 

이름 Kang TAO
본부 위치 대만
형태 제조업, 무기 제조, 방어 시스템
Kang Tao는 원래 ARASAKA의 제조회사였지만, 독립 이후에 새로운 무기 제조업의 강자로 등극하고 있는 회사 입니다. 중국의 전폭적인 지원으로인하여 점차 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이름 Kendachi
본부 위치 일본
형태 무기제조, 신체개조
Kendachi는 일본의 무기 제조 회사로 신체에 근거리 무기를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무기를 제조하는 회사 입니다. 제품의 퀄리티가 매우 뛰어나지만 가격대가 높으며, 다양한 첨단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름 Kiroshi Opticals
본부 위치 일본
형태 광학 사이버 의상 제조, 신체 개조
Kiroshi Opticals 회사는 광학 디자인 의상 제조 분야의 업계 1위 입니다. 고품질의 사이버 의상을 제작하고 있으며, 신체 개조에 다양한 첨단 기술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름 Night INDUSTRIES
본부 위치 미국
형태 건설, 시공, 수송
Night INDUSTRIES 회사는 나이트 시티에 모든 사업에 관심을 쏟는 기업 입니다. 즉, 하이에나 같은 회사로서 돈이 된다면 모든지 사업을 진행하는 회사 입니다. 현재는 생화학과 대체 에너지원을 위한 연구가 진행되고있으며, 다른 기업과의 마찰이 없도록 몸을 숨기고 활동영역을 넓히는 회사이다.

 

이름 ORBIRAL Air
본부 위치 미국
형태 교통, 수송, 우주
현재 나이트시티에 대한 교통, 수송에 관련분야를 꽉 잡고 있으며, 차후 우주 교통에 대한 분야도 진출할 예정이다 현재까지는 우주항공센터를 확보할 예정이다.

 

이름 Trauma Team
본부 위치 미국
형태 의료, 서비스
현재 나이트시티에 대한 의료 및 서비스 분야에 막강한 힘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팀을 이뤄서 전투지원역활도 해준다.

 

이름 Quadra
본부 위치 미국
형태 자동차, 제조
현재 나이트시티에 자동차 제조를 하고있다. 자세한 정보는 아직 미공개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