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 Fallout76 Wastlanders

[Game]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메인퀘스트, 보이지 않는 유대, 정착민 퀘스트, 중국산 스텔스 아머 설계도 얻는 퀘스트

오늘의 리뷰는 Fallout76 Wastelanders Quest, 메인퀘스트, 보이지 않는 유대, 정착민 퀘스트 입니다.

 

정착민 진영에서의 최고의 기술자 스캐빈저인 젠을 만나게되어 스텔스 아머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이 퀘스트에서 중국산 스텔스 아머 설계도를 얻게되며, 볼트79 진입은 꼭 레이더랑 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다만 정착민 퀘스트에서 중국산 스텔스 아머 설계도는 필수로 얻으셔야하기때문에 이 퀘스트까지는 꼭 진행하셔야 합니다. 만약 이 퀘스트까지 진행하지 않고 단순하게 레이더 진영 퀘만 하시게 된다면 차후에 금괴 4000개로 이 스텔스 아머를 배우셔야 합니다.

 

 

레이더 진영과 꼭 볼트79를 가야하는 이유는 금괴 1000개를 주지 않고도 평판 글리치를 통하여 쉽게 평판을 획득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정착민과 같이 볼트79에 진입하게 되면 약간 오합지졸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들어 매끄러운 퀘스트 진행에 조금 불편한감이 있습니다. 따라서 레이더 진영과 함께 볼트79 진입을 추천드립니다.

 

보이지 않는 유대
젠과 대화하세요.

맵의 중앙에서 6시지역에 있는 파운데이션에서 젠을 만납니다. 정착민 진영에서 최고의 기술자이자 스캐빈저인 젠에게 중국산 스텔스 아머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우선 스텔스 아머에 대하여 추적하기 위하여 중국에서 개발한 로봇인 리버레이터를 시체를 수집해달라고 합니다.

 

리버레이터를 처치하고 시체를 수집하세요.

리버레이터를 처치한 후 "스페이스" 를 눌러서 수집해주세요.

 

리버레이터와 함께 돌아가세요.

맵의 중앙에서 6시에 위치한 파운데이션으로 이동하여 작업대에 리버레이터를 설치해주세요.

 

젠과 대화를 하세요.

리버레이터를 재조정하면서 알게된 정보를 통하여 공산당의 비밀 기지와 비슷한 곳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이 곳을 수색해달라고 합니다.

 

7번 홀로 이동하세요.

재조정된 리버레이터를 따라가라고 합니다.

 

비밀시설로 들어가세요.

깊은곳을 살펴보면서 중국 공산당을 처치하며 지하로 이동하세요.

 

스파이와 대면하세요.
(모초우, 젠과 대화하세요)

죽은줄로만 알았던 젠의 엄마를 만나게되었고, 엄마는 딸의 목숨을 살릴라고 지금까지 스파이역활을 수행한 것이었다. 하지만 젠은 엄마를 용서할 수 없었지만 나중에 다시 엄마와 화해를 시키려고 하는 식의 대화를 통하여 무사히 넘길 수 있었습니다.

 

파운데이션 젠과 대화하세요.

맵의 중앙에서 6시에 위치한 파운데이션으로 이동 합니다. 그 곳에서 젠과 대화를 합니다. 

 

파운데이션 페이지와 대화하세요.

정착민 지도자인 페이지와 대화를 하게 되면 이 퀘스트는 완료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