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사이버펑크2077

[Game] CyberPunk 2077 Worldview, 사이버펑크2077 세계관 설명

 

오늘의 리뷰는 CyberPunk 2077 Worldview, 사이버펑크2077 세계관 설명 입니다.

 

 

사이버펑크 2077은 2020년 최고의 기대작 게임 중 하나 입니다. 제작사 CDPR에서는 출시일을 11월 19일로 예정되어있으나 현재 정확하다고 볼 순 없습니다. 다만 큰 문제가 없다면 11월에 출시할 예정일 것으로 확인은 됩니다.

 

오늘은 사이버펑크에 대한 스토리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이버펑크2077
세계관

사이버펑크 2077은 권력, 사치와 신체 개조에 집착하는 거대 도시 나이트 시티를 배경으로 한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당신은 무법자 용병 V가 되어, 유일무이한 불멸의 열쇠를 뒤쫓고 있습니다. 당신은 사이버웨어와 다양한 능력, 플레이스타일을 변경할 수 있고, 거대한 도시를 탐험하며 당신의 선택과 결정이 스토리의 전개 뿐만 아니라 당신을 감싸고 있는 이 세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법지대인 사이버펑크에서 용병으로 살아갈 것인가?

사이버네틱 개조로 무장한 도시의 용병인 사이버펑크가 되어 나이트 시티의 새로운 전설을 써내려가세요.
당신은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무기, 해킹 기술, 신체강화 등을 사용하여 나이트시티의 최강의 청부업자로 살아갈 수 있습니다.
또한 부패한 경찰, 갱단, 용병 등 상대가 누구든 모두 쓰러뜨려야할 상황이 오기도 합니다. 당신의 해결 평판이 올라갈 수록 보수도 높아지며, 더 좋은 건수를 맡을 수 있게 됩니다.

이러한 미션을 해결 할 수록 당신은 상점을 통하여 무기, 자동차, 오토바이, 의상 등 자유롭게 아이템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나이트시티에서는 높은 자유도를 게이머에게 부여합니다.

정교하고 복잡하며, 미래지향적인 이곳에서 방대한 오픈월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거대한 지역인 나이트시티에서는 갱단이 지배하고있는 곳이 있는 반면, 다양한 인종, 다양한 파벌이 함께 살아가고 있습니다. 음모에 음모가 더해져 당신이 플레이를 진행할때마다 각자의 개성있는 스토리를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게이머의 선택과 행동에 따라 스토리를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불멸의 열쇠를 찾으세요!

나이트시티에서 궁극적으로 획득해야할 것은 불멸의 열쇠 입니다. 이 열쇠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가장 무모하고 위험한 임무를 획득하게되며, 이를 획득하기 위하여 기업 총수, 지하조직, 각 갱단 등 다양한 파벌들과 다투게 될 것입니다. 게이머의 선택에 따라 어떠한 존재가 될지는 게이머가 직접 만들어 가야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