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List/ㄴ사이버펑크2077

[Game] CyberPunk 2077 Life Paths, 사이버펑크2077 게임 속 인생 경로 선택지

 

오늘의 리뷰는 사이버펑크2077 게임 속 인생 경로 선택지리뷰 입니다.

 

 

사이버펑크 2077을 초기에 시작하실 경우 게이머는 인생 경로에 대한 선택지가 3가지가 있습니다. 이 인생 선택지는 초기 게이머가 플레이할때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각각의 선택지에 따른 스토리가 진행되게 됩니다. 

 

오늘은 인생경로에 대해서 대략적인 가이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이버펑크2077
인생경로

NOMAD STREET KID CORPO
용병 / 약탈자 부랑아 기업인

 

NOMAD

NOMAD는 거대 기업의 일용직 노동자들이었지만, 도시를 벗어나 용병 및 약탈자로서 살아가게 됩니다. 하지만 주인공은 가족을 잃게되면서 나이트시티로 진입하게 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STREET KID

STREET KID는 현재로 쉽게 비유하자면 양아치(?) 깡패라고 인식하시면 쉬울것 같습니다. 현재 트레일러에 나오는 주인공은 부랑아이며, 세계관으로는 길거리 양아치가 높은 곳을 올라가기 위해서 발버둥 치는 스토리 일 것으로 예상 됩니다.

 

CORPO

CORPO 기업인의 배경을 가지고 플레이를 진행하게 됩니다. 아라사카라는 기업의 충직한 일꾼이 되어서 온갖 나쁜일을 해야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차후에는 기업에서 버림받아 나이트시티에 가게되는 스토리를 가질 것으로 예상되며 매우 흥미진진한 세계관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지를 무엇으로 설정하던간에 사이버펑크2077에서는 게이머마다 각각 다른 스토리를의 결말을 보여준다고 하니 얼마나 기대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